The Mercedes-Benz GLC 63 S AMG Coupe Is Faster Than Most Sports Cars | Edmunds Tested

CARLOS LAGO : 메르세데스 – 벤츠 GLC 63 S AMG입니다 쿠페

이제, 그것은 한 입 가득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잘, 메르세데스 벤츠의 소형 SUV입니다 사내 성능 부문 인 AMG는 스포티 한 의도가있다 귀엽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결국, 당신은 어떻게 성과 의도를 취할 수 있습니까? 작고 사치스러운 SUV의 진지하게, 특히 4 천 5 백 파운드의 무게? AMG의 영역 내에서, 이것을 배치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가장 큰 것, 가장 작은 것, 가장 강력하고 가장 강력하지 않으며 가장 비싼, 또는 가장 비싼 그럼 누가 신경 쓰나요? 내가이 일이 더 빠르다고 말하면 어떨까요? 대부분의 차량보다 직선이다 너 오늘 길 건너 올거야? 사실, 한 시간에 60 마일까지,이 AMG GTR 기함보다 빠릅니다 몇 달 전에 테스트 한 것입니다 어떻게 그럴 수 있죠? 시작하기 전에 YouTube에 가입하십시오 edmunds

com을 방문하고 모두 방문하십시오 당신의 차 쇼핑 필요 [음악 재생] CARLOS LAGO : 당신이 "쿠페" 이름의 일부인 메르세데스는 힘든 시간을 보낸다 현실을 인정한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엔진까지 확장됩니다

그것들조차도 63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엔진은 실제로 4 리터를 옮깁니다 지금, 그것은 같은 트윈 터보 (4 리터의 V8) 다 V에서 터보를 실제로 볼 수 있습니다 바로 V8 엔진 다른 AMG 모델에서 볼 수있는 것과 동일한 트윈 터보 V8입니다

라인업을 가로 질러 그리고 지금, 그 터보는 산출을 밀어 올리는 것을 도왔다 503 마력과 516 파운드 피트의 토크 그것은 견고합니다 그러나 솔직 해지자

그것은 놀랍지가 않습니다 결국, 오늘날의 스포츠카, 닷지 충전기를 달리 다니 700 마력 이상 그리고 차량을 빨리 만드는 것은 혼자의 힘이 아닙니다 빠른 교대가 필요합니다

많은 견인력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이 엔진 뒤에는 계속 진행되는 것들이 있습니다 당신을 돕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제 9 단 자동 변속기가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빠른 변화를 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전 륜구동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견인력을 줄 것입니다 이 거대한 바퀴와 타이어를 통해 그리고 그 견인은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이 일이 정말로 빨리 그 줄에서 벗어나도록 돕기 위해서

그리고 그것은 당신을 0에서 60까지 빠르게 해줄 것입니다 이제 모든 하드웨어를 관리하는 것은 시작 제어 프로세스입니다 그리고 도움이 될 절차 당신은 그 성능을 반복하고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We 've는 벌써이 차를 테스트했다 하지만 정확히 어떻게되는지 보여주고 싶습니다

가속 실행 중 우리가 가스를 떨어 뜨리면 정말 빨라요 그러나 발사 통제에 넣자 우리는이 동적 로커를 치면 그렇게 할 것입니다 경주에 넣으십시오

나는 왼발로 제동을 걸 예정이다 그 다음에 가스를 내 오른쪽으로 부수십시오 발사 제어는 그 시점에서 일어나야하며, 그리고 우리는 타기 위해 갈 것이다 브레이크를 놓아 시작하십시오 우리는 [INAUDIBLE] 4 RPM입니다

오, 호! [엔진 소리] 카를로스라고 : [LAUGHS] 정말 빠릅니다 그리고 그것은 열심히 당긴다 와우! 가속 실행에 관해서는, 전 륜구동은 아름다운 물건이다 이 물건은 구멍에서 정말로 빠르다, 3,500 RPM 정도 브레이크를 풀 자마자 이걸로 그리고 간다

첫 번째에서 두 번째 기어 히트로의 전환은 – 그것은 당신을 열심히 때린다 나는 더 빠른 차를 몰았다 그러나 내가이 조밀 한 사치 SUV에서 그것을하고있다라고하는 사실 충격적이다 다시 해보 죠

두 번째 실행에서는 수동 모드를 해제합니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이 실제로 있었던 것처럼 느꼈기 때문에 빨간 선이있는 것처럼 어떤 종류의 한계를 치고있다 하지만 다시 해보 죠 [엔진 소리] 카를로스라고 : [LAUGHS] 그것은 여전히 ​​소음을내는 종류입니다 그러나 적색선이 나오기 몇 백 RPM이 바뀌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 이런, 118, 120에 정말 열심히 노력합니다 여전히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믿을 수없는 것은 이것이 소형의 사치 SUV 다라는 것이다 3 초 및 1/2 초 또는 0 초에서 0 초, 드래그 스트립에서와 같이 롤아웃을 사용하면됩니다 그리고 11

7 초 만에 025 마일이 걸립니다 내 말은, 그건 말도 안돼 그리고 그것은 나를 궁금하게 만듭니다 가속 결과의 포인트 더 이상 당신이 할 수있는 호화로운 SUV가 없습니까? 그것은 편안하게 타기

그것은 여전히 ​​메르세데스 – 벤츠입니다 그러나 메르세데스 – 벤츠는 길에서 찾을 수있는 대부분의 것들을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 너트 야 [엔진 소리] CARLOS LAGO : 당신이 뒷걸음질 치고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오! 5 단 기어로의 전환, 속도는 속도로 재개됩니다

다섯 번째 장비에서 당신을 때리라고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게 믿을 수가 없어 내가 좋아하는 것은 이것이 또한 컴팩트 한 사치라는 것입니다

경주 모드와 SUV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끔찍한 타기가 될 무언가가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일 뿐이니까요 친구들에게 발사 통제를 과시하는 경우에 사용하십시오 하지만 경주 모드를 갖춘 GLC입니다

더 이상 차는 무엇입니까? [음악 재생] CARLOS LAGO : 가속도 수치 문맥 없이는 거의 의미가 없다 여기이 클립 보드에 내가 무엇을 가지고 있니? Edmund의 테스트 데이터베이스에서 선별 된 차량 목록입니다 이 차는보다 빠릅니다 이제 우리는 한 시간에 60 마일을 뛰기 시작했습니다 Chevrolet Corvette Zr1, Jaguar F 형 SVR, 테슬라 모델 S P85D, 테슬라 모델 X, 메르세데스 – 벤츠 AMG GTR, 우리가 테스트 한 마지막 닷지 바이퍼, 가장 최근의 Audi TT RS

지금,이 차의 제비는 사분의 일 마일 더 빠르다 그리고 그들은 있어야합니다 그들은 그 시점에서 더 좋은 공기 역학적 이점을 얻습니다 그들은 더 빨리 갈 수 있습니다 그들은 더 열심히 가속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아직도 작고 경제적 기능적인 사치 SUV 다 그리고 그것뿐만 아니라, 이것은 가장 빠른 SUV입니다 우리는 직선으로 테스트했습니다 기껏해야 025 마일에, 헬캣은 그것을 매듭 짓습니다

우리가 테스트 해본 모든 Hellcat이 기껏해야이 일을 묶었습니다 자, 이것은 여전히 ​​럭셔리 SUV입니다 그것에는 두 줄의 좌석이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화물량이 있습니다 괜찮은 헤드 룸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메르세데스 – 벤츠이기 때문에 너무 호화 스럽습니다 이 모두가 시험 된 105,000 달러의 가격을 가치있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신경을 쓰죠 당신이 본 것을 좋아한다면, 반드시 구독하십시오 이 YouTube 채널을 방문하여 edmunds

com을 방문하십시오 귀하의 모든 자동차 쇼핑 필요합니다 [음악 재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