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2015 Mercedes-Benz CLA 200 CDI Shooting Brake

이것은 정말로 '좋은보고있는'역입니다 일부는 다음 표현식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에프***! 이 메르세데스는 아름답습니다! ' 이 두 제품의 공통점을 알고 있습니까? 하나는 CLA라고하며 체중을 줄이는 데 사용됩니다 다른 하나는 CLA라고하며 체중을 줄이는 데 사용됩니다 지갑에! 200CDI는 슈팅 브레이크 범위의 엔트리 버전입니다

그러나 satnav, 자동 기어 박스, 파노라마 선 루프와 멋진 두 개의 세트와 같은 단지 두 개의 엑스트라와 더불어 그리고 51

500 유로 (포르투갈) 이상의 가격을 얻게됩니다! 매우 '세련된'! 매혹적인! 나는 비좁은 인테리어에 관심이 없다 또는 등받이에 쉽게 접근 할 때 머리를 쾅쾅 거리면 또는 후방 시야가 funil를 통해서 보는 같이 인 경우에! 그러나, 5 명의 성인이 우주를 위해 투쟁 할 것이지만, 그들의 luggages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부팅 공간의 거의 500ltrs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여기에서는 100 % 메르세데스이며 건설 흠집은 가까이 오지 않아도됩니다! 기어 박스 레버를 스티어링 칼럼으로 이동시킴으로써, 센터 콘솔과 넓은 저장 공간을 확보 한 센터 콘솔, 우리가 무거운 문에서 발견 한 것들과 함께 roling 편안함에 관해서는 음

선택한 버전에 따라 그리고 바퀴 그것은 세 단계로 다양 할 수 있습니다 : 편안 딱딱한 그리고 매우 뻣뻣한! 이 버전의 'Urban'패키지와 18 인치 휠 덕분에

이건 딱딱한 녀석이야! 1555kg를 추진하는 단순한 136 hp와 더불어 전륜 구동이기 때문에, 기대할만한 스릴이별로 없다 아주 부드러운 엔진 블록을 발견하면, 1400rpm에서 300Nm 토크 제공, 3000rpm까지 일정하다는 특이성이 있습니다 최대 출력이 단지 200rpm 후에 얻어지기 때문에, 4

000rpm까지 다시 일정하게, 나는 그것이 매우 선형의 엔진 인 것을 안다 더 규칙적인 사용에서, 177 hp와 함께 CLA220CDi 판에 많은 것을 느슨하게하지 않는다 통계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최고 속도는이 200CDi 버전의 경우 215kph이고 99 초의 o-100kph 수치 (자동 형태) 기어 박스 7G- 이중 클러치 변속기는 완전히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이 엔진의 넓은 응답에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3 가지 주행 모드를 제공하며, ECO, 스포츠 및 조종용 헤엄

휠에서 재미 좀! 그러므로이 'Hotess'는 혼자입니다! A3는 역 본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1 시리즈에는 역이 없습니다 잘하게되었던 메르세데스, 잘 메르세데스 (정말로 잘하게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