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edes-AMG CLS 53 4MATIC+ TEST POV Drive & Walkaround ENGLISH SUBTITLES

안녕하세요, Bartek Urban, Mercedes CLS 53 AMG를 시험합시다 이 모드의 정확한 이름 때문에 환영받지 못했습니다

새로운 명명법에 의하면 메르세데스 – AMG CLS 53 4MATIC + 이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메르세데스 CLS의 1 세대는 2004 년에 발표되었고 즉시 많은 혼란을 야기했습니다 처음으로 4 개의 문에도 불구하고 쿠페처럼 보였던 차가 나타났습니다 그런 유형의 차를 위해 패션을 시작한 것은 CLS였습니다 오늘 저는 CLS 모델의 3 세대 옆에 서 있습니다 한 번 제시된, 나의 것을 포함하여 혼합 감정을 불러 일으켰다

화려한, 공격적인 프론트, 커다란 특징적인 사이드 라인, 불행하게도 이상한 등판 이 조명으로 미완성 프로젝트 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기본 CLS는 여전히 이상하게 보입니다 다행히도 오늘은 비정상적인 CLS를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현재 가장 강력하고 가장 운동가 다운 버전이기 때문에 : 53 AMG 몇 가지 문체 절차 덕분에, 그것은 근본적으로 더 좋아 보입니다 뒤에서 이것은 에일러론, 디퓨저와이 4 개의 아름다운 배기관 덕분입니다

또한, 우리는 새로운 범퍼와 매우 독특한 디자인의 전용 바퀴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체가 감동적인 인상을줍니다 이 짙은 회색의 색이 짙은 – 이것은 검은 색이 아닙니다 물론, CLS는 여전히 4 도어 쿠페이며, 이는 프레임이없는 아름다운 문을 의미합니다 아름 다운 차 조각입니다

불행히도, 떨어지는 지붕을 가진 그런 바디 라인에는 단점이 있습니다 – 가장 큰 것 중 하나는 뒤쪽 좌석의 헤드 룸 부족입니다 나는 186cm이고 내가 거기에서 편안 할 수있는 기회가 없다 이미 175cm에서 문제가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불쌍해

뒤쪽에는 편안한 팔걸이, 수납함, 캡 홀더가 있습니다 별도의 에어컨, UBS 커넥터 및 12 볼트 커넥터가 있습니다 앞에는 더 많은 공간이 있으며 여기에 쉽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나는 충분한 공간이 있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우리는 꽤 빡빡하지만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모든 것은 물론 전기적으로 조절 가능하며 좌석은 매우 편안합니다

트렁크 열면 편리합니다 지금까지 본 것 중 가장 빠른 개폐 메커니즘입니다 이것은 속임수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플랩은 항상 전기적으로 열리지 않기 때문에 일부 세단 에서처럼 버려지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닫을 때 모터가 이미 작동하고있어 플랩을 빠르게 조입니다

천천히 열린 플랩보다 더 성가신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좋습니다 간통은, 세단 형 자동차와 같이, 너무 큰 오프닝을 가지지 않고있다 그러나 공간 자체는 아주 크다 우리는 520 리터 바닥 아래에 큰 저장 공간과 숨겨진 배터리가 있습니다 좌석은 접을 수있어 매일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중에 나는 왜 설명 할 것이다 이제 대시 보드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이것은 E 클래스와 같은 인상적입니다 상단에 두 개의 거대한 모니터와 문체가 많은 맛 측면과 평평한면이 평평한 핸들, 콘솔 중앙에있는 멋진 공기 통풍구와 IWC 시계 통풍구는 재미있는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 우리가 기내의 온도를 높일 때, 그들은 붉게 빛나고, 그리고 우리는 파란색으로 축소됩니다 인테리어를 마무리하는 데 사용되는 재료는 피팅뿐만 아니라 훌륭한 품질입니다 우리가 열심히 짜낼 때 보드 중간에 약간의 삐걱 소리가 들린다

그러나 매우 열심히 그리고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몰고있는 동안 삐걱 거리는 소리 그런데, 그런 운동가 다운 차로 끝내고있는 탄소 섬유는 멋지게 보인다 그것은 13,000 추가 요금을 PLN까지 필요로하는 것은 유감입니다 내가 싫어하는 것은 서비스 다 지금은 더욱 복잡해졌다 핸들링을위한 기본 도구는 터치 패드가 달린 조이스틱과 터널 중간에 위치한 손잡이입니다 양쪽 스크린은 스티어링 휠에 위치한 작은 터치 패드를 사용하여 작동합니다 그것에 익숙해지기가 어렵고 특정 옵션을 처리하는 데 자주 빠졌습니다

두 대형 디스플레이 모두에 표시된 그래픽은 장점이며, 정말 멋지게 보입니다 매우 매끄러운 메뉴뿐만 아니라 메인 클럭은 구성 가능하며 우리는 세 가지 테마 중 하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양쪽에 관심있는 데이터를 선택하십시오 그것이 AMG이기 때문에, 제조업자는 Track Pace 응용을 우리에게 제공했다 그것은 우리에게 차의 원격 데이터를 줄뿐만 아니라 그러나 그것은 또한 우리가 가속도를 측정하고 트랙에서 우리의 드라이브를 기록 할 수있게 해줍니다 예를 들어 트랙을 그려 컴퓨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나쁘지 않다 오디오는 별도의 칭찬을받을 가치가있다

테스트를 마친 CLS에서는 Burmmest의 최고 모델 그중 일부는 지붕에있는 23 개의 라우드 스피커가있는 하이 엔드 3D! 전체 세트는 1450 와트의 힘을 가지고 있으며 소름 끼치는 인상을 남깁니다 소리가 너무 명확하여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마이너스가 하나 뿐이므로 PLN 22 864의 추가 요금이 필요합니다 가장 중요한시기 : 엔진 53의 AMG 변형은 메르세데스 산맥의 완전한 진기함이다 두포의 아래에서 우리는 새로운 6 – 실린더 엔진을 품는다, 그것은 인라인의 3 리터의 엔진이다 터보 및 압축기에 의해지지된다 흥미로운 점은 압축기가 전기이므로 하이브리드와 같은 의미입니다

이것은 이중 작업을 가진 전기 48 볼트 설치입니다 한편으로는 전기식 압축기를 공급하며 추가로 22 HP와 250 Nm의 일시적인 증가가 가능합니다 다른 한편으로, 그것은 엔진을 시작하는 것을 지원한다, 출발 중지 시스템을 포함한다 따라서 시동은 거의 눈에 띄지 않으며 시동기는 돌지 않으며, 그러나 부대는 즉시 생명을 얻습니다 전기 엔진 덕분에 저속에서 큰 가속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435 HP의 힘을 지니고있다 전 륜구동과 9 개의 기어를 갖춘 매우 효율적인 이중 클러치 변속기 4

5 초 만에 100km / h까지 주행 할 수 있고 최고 속도는 250km / h로 제한됩니다 나는 더 좋은 시간을 얻을 수 있었다 : 44 초 나중에 자동차도 크게 가속되고 100 ~ 200km / h에 도달하면 CLS는 112 초가 필요합니다 흥미롭게도, CLS의 무게는 2 톤에 달하지만 E 53 AMG 쿠페보다 약간 좋은 시간입니다 모델의 이름에서 우리는 4MATIC +이라는 단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소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동일한 명칭이 훨씬 더 하드 코어 E 63 AMG에서 사용되기 때문에 후드 아래 V8 두 모델 모두에서 드라이브가 다릅니다 왜냐하면 E 63 우리는 정면을 분리하고 후방 드라이브 만 차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우리가 CLS에서 그런 기능을하지 못하면 CLS의 드라이브를 두 가지 이유로 잘 테스트 할 수 없었던 것은 유감입니다

사실 하나 : 내 테스트 직전에 차가 궤도에 있었고 당신은 쉽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 불타고 난 후에, 타이어를 바꿀 필요가 있었다, 불행하게도, 겨울의 것들 선택은 미첼 린 조종사 Alpin 4에 내 의견으로는이 차에 잘 적합하지 않았다 떨어졌다 우선, 그들은 매우 시끄 럽습니다 이미 60-70 km / h에서 내부의 소음을들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것은이 고무의 경도입니다

빠른 구부러진 상태에서 자동차가 타이어에 뜨는 것처럼 느껴진다 스포티 한 자동차에서의 매우 불쾌한 효과 불행하게도 궤도 드라이브의 결과 인 세 번째 것은 확실히 피곤한 브레이크입니다 제동력이 약해서 느낄 수있었습니다 더 빠른 속도로 제동 할 때 스티어링 휠에 강한 꺾임 불쌍해

내가 말할 수있는 것은 차가 매우 편안하다는 것이다 공기압의 매달리기와 매우 편안한 좌석의 덕택으로 주로 스티어링 시스템 또한 매우 정확하지만, 내가 말했듯이 타이어가 그것을 허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굴곡에서 조금 더 빨리 연주 할 수 없었다 차가 허락하고 중독성이있는 것은 소리 두포의 아래에서 R6 (AMG 43와 V6가 아니라)가 있지만, 배기 파이프에서 나오는 소리는 분명히 좋다

우리는 더 나쁜 엔진 문화를 가지고 있지만 배기가 더 좋습니다 나를 위해 위대한 배기 슈팅 및 꼴통 : 아름다운 무언가 비록 우리가 천천히 운전하고있다 할지라도, 우리는 뒤쪽에있는이 4 개의 대형 파이프에서 연주 된 아름다운 멜로디를 듣습니다 이전에, 나는 뒷좌석 시트를 접어서 운전하는 것이 좋다고 말하고 있었는데 이제는 왜 글쎄, 우리 배기 가스에서 더 많은 소리를들을 수 있습니다! 이 차는 아름답게 "말을합니다" 물론 메르세데스는 여러 가지 주행 모드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그들에 따라 배기 가스가 더 크게 또는 더 조용해질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 자신의 주행 모드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 개별 설정의 차이는 매우 크며 예를 들어 에코에서 우리는 가스 페달을 매우 열심히 눌러야합니다 Sport +에서는 반응이 거의 순간적입니다 CLS는 미친 듯이 앞으로 나아가 아름답게 들립니다 놀랍게도, 그러한 거대한 힘을 위해, 연소는 전혀 악몽이 아닙니다 합리적으로 가스로 운전하면 도시에서 10 리터까지 내려갈 수있어 좋은 결과입니다

그러나 정상 주행에서는 12-13 리터를 계산해야합니다 빠른 타는 것은 20 리터에 가깝지만 아무도 놀라지 않아야합니다 100 km / h에서 연소는 7 리터를 약간 넘고 120은 8을 약간 상회합니다 나쁘지 않다 가격이 좀 더 나쁘다

CLS 53 AMG의 가격표는 PLN 448 000부터 시작하며 테스트 된 복사 비용은 PLN 620 000 이상입니다 많이 돈을 위해 그리고 심지어 더 적게, 우리는 벌써 기초 E 63 AMG를 가지고있다 그것은 확실히 더 강하고 더 실제적인 차다 반면에, 그것은 더 나쁜 장비가 될 것이며,이 수업에서는 많은 돈을 지불합니다

앞에서 말했듯이, 더 나은 오디오는 PLN 20 000 이상입니다 10 000 이상의 탄소 섬유 패키지뿐만 아니라, 예를 들어, PLN 10 000 이상의 인터넷 접속 거대한 가격과 아주 실제적인 신체에도 불구하고 메르세데스 AMG CLS 53 4matic 플러스는 정말로 큰 차다 멋지게 보입니다 끝내기가 정말 멋지게 들립니다

매우 빠릅니다 비 통상적 인 리무진을 찾으려면 CLS를 목록에 넣어야합니다 당신은 실망해서는 안됩니다 마지막으로, 작은 수정 CLS 53 AMG는 실제로이 모델에서 가장 강력한 버전이며, 그러나 그것은 그것이 한 번 제공되었던 63의 AMG를 바꾸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63 AMG는 아마 CLS의 두포의 아래에서 결코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Merc가 새로운 모델 메르세데스 – AMG GT 4 – 문 쿠페를 이제 품기 때문에 CLS는 스타일리쉬 한 표현입니다

그리고 585 또는 639 HP의 용량을 가진 강력한 변형 63이있는이 모델입니다 그러나 가격도 높고, 더 약한 PLN 736 500 또는 강력한 버전의 PLN 793 500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