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fectively Implementing Massachusetts Tiered System of Supports (MTSS) in a turnaround school

다단계 지원 시스템은 Turnaround Practice 3, 학생 별 지원 그리고 효과적으로 돌아 다니는 것으로 입증 된 연구 중심의 지침 인 교육 매사추세츠의 실적이 저조한 학교 Grew Elementary는 다단계의 강력한 시스템을 구현 한 전환 학교입니다

지원 매사추세츠 지원 계층 구조 지원 시스템 강력한 체계의 계층 형 지원 지도력 운전사에는 장벽 제거 및 건물 건설과 같은 적응 문제에 대한 대응 시간과 자원을 찾는 것과 같은 기술 지원과 일치하는 합의 역량 동인은 긍정적 인 학생에게 영향을 줄 수있는 교육자 역량 구축에 중점을 둡니다 결과

그리고 Implementation 드라이버는 facilitative administrators가 조직적인 시스템을 지원하고 시스템 개입을 지원합니다 당신이 건물에 들어 오면 많은 수의 학생들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벤치 마크 아래에서 2 단계 또는 3 단계에 의지 할 수는 없습니다 그 시점에서의 강의 1 단계는 시작해야 할 부분임을 인식해야합니다 건물의 모든 영역에 걸쳐 핵심 교육을 향상시킬 수 있어야합니다

함께 작업하여 개선 프로세스의 일부가 될 수있는 시스템과 팀을 만듭니다 그래서 우리는 함께 일하는 건물에 4 개의 서로 다른 리더십 팀을 두었습니다 학생들이 학업 적으로, 사회적으로 감정적으로 성장하고, 행동 적으로, 그리고 전반적으로 행복하고 참여하는 학습자를 만드는 것입니다 강사 지도력 팀은 가르침 개선에 관해 생각할 책임이 있습니다 그래서 수업은 정말 1 단계를 중심으로 학습 한 다음 지원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어, 다른 두 번째 중재가있는 사람들 우리는 ILT로서 무엇이 필요한지 이야기 할 것입니다 특정 학생이나 특정 학년 수준에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학생들에게 어떤 종류의 개입을 구현할 어떤 종류의 질의주기를 수행하십시오 6 주에서 8 주에 걸쳐 해당 조사주기가 끝나면 다시 데이터를 수집하고, 어떤 종류의 진전이 있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ILT로 가져 가십시오

그래서 우리는 학생들이있는 곳에서 보편적 인 심사를 할 때 살펴 봅니다 우리는 학생들이 핵심 교과 과정에서 다루게 될 특정한 필요를 가지고 있는지, 더 많은 지원이 필요한 학생들을 실제로 볼 수 있는지 살펴 봅니다 우리가 그들을 다시 스크린 할 때 이동하는 계층 그들은 위로 움직이고 있습니까, 진전을 이루고 있습니까, 정체 상태에 있습니까? 그리고 우리는 진전을 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스크리너들

눈을 기억하고, 손가락을 대고 준비하십시오 함께 읽으십시오 가기 학생들이 먼저 필요로하는 유연한 스케줄링을위한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진도를 모니터링하고 우리는 2 단계를 필요로하는 그룹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분의 복용량, 우리는 사람들의 일정을 뒤집을 것입니다 우리는 여기서 많은 전문성 개발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전문적인 학습 기회와 함께, 관측, 동료 관찰, 브리핑, 교실에 들어가고보고있는 팀 그래서 빠르게 일관된 계층 1 경험을 창출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처음으로 1 년에 걸친 회기 학교로 시작했을 때부터, 우리는 8 월 전문 개발 주간 및 같은 공통 언어 개발 높은 수준의 교육이 시작된 것처럼 시작의 시작에 큰 도움이되었습니다

턴어라운드 프로세스가 실행되면서 더 많은 것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교육 초점과 동료 관찰을 가지고 있으며 그 효과를 측정하기 위해 다시 순환합니다 우리의 공통 계획 시간 안에 우리는 또한 우리가 어떤 두 번째 작업을해야한다고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약간의 안내를받는 독서지도와 다른 소그룹 수업으로 시작했습니다 당시에 가장 필요했던 학생들을 도왔습니다

우리는 3 단계 작업을 고려해야 할 필요가있었습니다 건물에있는 우리 개인의 자산을 알아 내고 서로의 지식을 활용하고 모든 사람들이 건물 내 모든 어린이를 앞으로 옮기는 작업을 담당합니다 그것은 MTSS의 진화의 일부였습니다 우리는보다 명확한 3 단계 지원을 받았으며, 명확한 2 단계 지원과보다 명확한 1 단계 기대 그래서 우리 첫 해에, 우리는 실제로 우리가 Tier 1에 초점을 맞추었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학문적으로 필요로하는 것에 관해서 생각해 보았습니다

우리는 이제 사회적 감정적으로 1 단계가 필요합니까? 그래서 CBHM으로 2 학년을 시작했습니다 팀 우리 팀, 포괄적 인 행동 건강 모델 팀, 우리는 학생 행동을보고 있습니다 학생들을 도울 수있는 전형적 또는 규범 적 행동을 어떻게 가르 칠 것인가? 좋은 학습자가되고, 개발하고 변화시키는 데 필요한 사회적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실제로 3 단계 지원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되는 학생 지원팀이 있습니다

그들을 필요로하는 학생들을 위해, 그것은 더 많은 표적화되고, 개인화 된 팀입니다 가족과 학생들을 식탁에 모이게하는 교사와 다른 교사와 사람들 학생을위한 강력한 3 단계 개입 계획이 필요합니다 학생 지원팀은 일종의 두 가지 수준으로 나누어 져 있습니다 학년 수준은 SST입니다 그것은 매주 학년 수준의 팀이 함께한다는 소리처럼, 그 다음에는 전체 SST가 있습니다

SST는 팀 구성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학년 및 전공 분야 학년 수준의 학생 지원 팀에서 교실 교사는 학년 수준에서 함께 작업하고있을 수있는 학생을 식별합니다 특정 지역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들은 공통 계획 시간에 계획을 세우고, 각각의 필요 사항을 확인합니다 학생, 학업 또는 사회적으로 개입 할 계획을 세우십시오

주 그리고이 학생이이 계획을 통해 진전을 이루었을 것입니다 학교 전체 학생 지원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학생이 전체 학생 지원 팀에 데려 갈 때 부모 그들은 불려지는데 그들이 들어 오도록 초대 받았고 우리는 팀 계획을 제안했습니다 나는 가족과 지역 사회 팀이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학교로서의 방법에 대해 더 비판적으로 생각하기 위해, 우리는 더 큰 공동체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학생, 학부모, 커뮤니티의 파트너도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매년 우리가 갖는 사건 중 하나는 학생 성장 축하입니다 그것은 올해 중반에 일어난다 학생들이 코스를 통해 얻은 진전에 대해 가족들에게 알립니다

학급 전체, 학급 전체뿐만 아니라 개별적으로 가족의 정말 이해할 수 있는데, 이것은 내 학생이 아주 처음에 시작한 곳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지금있는 곳, 그들이 가고있는 곳, 그들이 있어야하는 곳입니다 올해의이 시점에서 우리는 누가 어떤 사람인지 알게되었습니다 언제, 어디서,보고, 모니터를 진행하고, 우리가 학생들은 일년 내내 특정 계층에 머물러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올바른 움직임을 만들고 올바른 조정을해야합니다 데이터에서 일부 공간에 갇혀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이제 우리는 3 학년 때 우리의 시스템, 구조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올바른 위치를 알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데이터가 우리에게 말하는 것을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