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 RS6 v Mercedes CLS 63 AMG Shooting Brake: Super Wagons. – /CHRIS HARRIS ON CARS

[자동차 엔진] 잠시 동안, 오디는 빠른 자산을 소유했다 시장 예, Merc은 이상한 E55 왜건을 팔았습니다

BMW는 때때로 우리를 M5 Touring에 불 태우게했다 그러나 그들은 결코 RS4의 길을 팔지 않았다 그리고 RS6이 팔렸다 여러면에서 RS6의 성공은 완벽하게 설명합니다 자동차의 도로 테스트 평가와 사람들이 실제로 갖고 싶어하는 것

잡지 테스트에서 4 륜 구동은 별을 의미합니다 언더 스티어에 대해 공제됩니다 현실 세계에서는 안전과 안전을 의미합니다 젖은 상태에서 견인력 Turbocharging은 가난한 스로틀을위한 망치질을 의미합니다

평범한 기자의 대답 – 그게 나야– 그러나 주인을위한 거대한 힘 이득, if 그들은 규칙을 굽힌다 객관적으로, 마지막 RS6는 무딘, 효과적이었고, 매우 빨랐다 그리고 정말로 즐겁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을 소유 한 사람들은 그들을 사랑했습니다 오디는 새로운 하나가 아주 다른 것이라고 생각한다

실제로 처리합니다 무거운 슈투트가르트 덩어리를이기는 것이 필요합니다 포병, 메르세데스 CLS63 AMG 슈팅 브레이크 E 클래스, 왜 울지? 이것은 RS6 내부만큼 크고보기에 좋기 때문에 피 묻은 멋진 오, 아우디, 아우디, 아우디, 당신은 나를 혼란스럽게합니다

나는 항상 RS6가 내가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했다 너에게서 사다 너무 크고 조금 컸습니다 예, 그것은 일직선으로 물건을 분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옳은 사람에게 주면, 그는 그것으로부터의 백만 마력

그러나 운전하기에는 항상 아무것도 아니 었습니다 사실, 당신이 만든 최악의 차였습니다 왜, 그때, 당신이 만드는 최고의 자동차 중 하나 인 새로운 RS6가 있습니까? 우선, 처리합니다 이 차는 에어 서스펜션이 아닙니다 나는 RS6이 공중에 있어야했다라고 생각하게 이끌 렸다 서스펜션

그러나 이것은 보통의 봄에 멋지다 조절 가능한 댐퍼 그리고 안락하게, 그것은 lovely하다 그것은 정말로, 정말로 유연한 차다 바퀴 달린 여행이에요

그것은 조금 구른다 들어가는 것이 즐겁습니다 한 번도 나는이 차에 어떤 종류의 가혹함을 저주하지 않았다 의도 된 역할을 위해, 고속도로에서 평평하고 빨리 달린다 그리고 철거 도로, 그것은 훌륭합니다

동적 모드를 무시하십시오 카메라를 동적 모드로 전환하면 카메라가 떨어질 것입니다 윈드 스크린 그것은 그렇게 나쁘다 무겁고, 운동가 다운 조타 설정을 무시해라

당신이하고 싶은 것은 긴 일을 오랫동안 편안하게하는 것입니다 스로틀, 멋지고 느린, 그리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부드러운 댐퍼 그렇다면 당신은 정말로 행복합니다 원하는 경우 엔진을 약간 시끄럽게 만들 수는 있지만 그것은 과시하는 것이지, 그렇지 않습니다 이 차에 대해 내가 뭘 더 좋아하니? 파워 트레인 – 이 ZF 8 – 속력 기어 박스와 더불어 트윈 터보 V8s는 항상있다 조금 편리 할거야

그러나 이것은 단지 국경선 천재에 불과합니다 그래도 개성이 부족합니다 꽤 조용합니다 일들이 이걸로 조금 돌아왔다 Audis의 세대

때때로 V8이라는 사실조차 알지 못합니다 그것은 좋은 "woofle"로 시작합니다 당신은 아마 들었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으면 음소거가 될 수 있습니다 최대 부하시에는 일종의 뜨겁고 비행기 같은 V8이 있습니다

블레어 소리는 좋은 재미지만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이제 패키지가 마음에 듭니다 나는 그것이 보이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나는 그것이 프론트 엔드에서 잔인하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너무 많은 존재가 있습니다

나는 오두막을 좋아한다 나는 메르세데스처럼 직관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앉아서 좋은 장소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매우 특별하다고 느낀다 좌석은 훌륭하고, 지지력이 있고, 편안합니다 넓어

이상하게도 메르세데스만큼 크지는 않지만 여전히 실용적입니다 많은 잠재 구매자에게는 너무나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돈있어 70 리터 연료 탱크 – 그건 내 책에서 약간 의미가 있습니다 조금 더 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연비는 훌륭하지 않습니다 빨리 달리는 동안 나는 17 갤런을하고있다 빠른 실행 – 그리고 그것을 직면하자, 당신은 갈 수 없어 이 차를 타고 빨리 움직이는 것보다 적은 것 – 그것은 약 19-20입니다 반면 Merc은 25까지 늘려라

하지만 연료 경제성을 위해 이런 것들 중 하나를 사야합니까? 아니, 당신은 아마하지 않습니다 RS6는 위대하고 빠른 Audi입니다 그것은– R8을 한순간에 한쪽으로 치우 죠 Audi RS가 만드는 최고의 자동차 새로운 RS4보다 마일이 더 좋고 아무도 믿지 않아 누가 그렇지? 새로운 RS6는 오래되었던 V10 모터를 도랑을 저었다

그리고 4 리터 560 마력과 516을주는 트윈 터보 V8 발 파운드 크루즈에서는 4 개의 실린더를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주장 연석의 무게가 2 톤을 조금 넘어서서 더 가볍습니다 전보다 또한 ZF의 놀라운 8 단 자동 변속기를 사용합니다

그리고이 차는 다이나믹 팩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강철 스프링과 조절 식 댐퍼, 시간당 174 마일의 속도 이제 그것을 직시하자 아무도 손톱 왜건 스타일링을하지 않는다 아우디처럼 – 플레어 드 아치 (flared arches), 거대한 옵션의 21 인치 림, 새틴 처리 된 알루미늄 및 정면에 찍힌 "콰트로" 당신 앞에서 911을 겁주는 그릴

예, 당신도 그 댓가를 치릅니다 RS6의 기본 가격은 75,500 파운드입니다 그러나 가벼운 겉만 번지르르 한 엑스트라로 테스트 차량 비용 90,565 불 – 부동산 자동차 너는 환상적인 스포츠를 얻는다 리어 차동 장치는 무료입니다

그래서 괜찮습니다 나는이 CLS와 함께 살고 있다는 사실을 비밀로하지 않습니다 1 년 동안 그것은 내 차가 아니지만 매일 매일 사용합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에 더 연관되어있다

나는 그 컨트롤이 좀 더 사용자에게 친숙하다는 것을 분명히 알았다 나는 모든 것을 조금 더 쉽게 찾는다 하지만 매일 같이 살지는 않더라도 선실은 Audi의 것보다 논리적이었다 이 자동차의 동력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종이에서 매우 유사합니다

Audi가 그토록 많은 토크를 메르세데스가 55를 필요로하는 반면 4 리터 트윈 터보 모터 조금 더 가야할 리터, 나도 몰라 나는이 엔진이 아주 조금 더 나아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이 원한다면 길에서? 글쎄, 토크의 측면에서, 이것의 더 많은 것을 가지고, 느낌 낮추다

그러나 나는 추적 할 것입니다 2 대의 차의 차이는 전달에있다 메르세데스가 조금 기다려야하는 반면 다음 기어를 찾거나 기어를 떨어 뜨리거나 기어 올라가십시오 토크가있는 곳을 찾아라, 오디는 단지 간다 아우디가 방금 날아간다

그것은 미친 짓이야 도로에서 더 빨리 느껴집니다 그리고이 자동차는 이미 내게 느긋한 느낌을줍니다 그러나 Merc은 여러 가지 측면에서 우위에있다 지역 도로

훨씬 더 기민하다 조향 장치가 더 많은 생명을 얻었습니다 사실, 전동 장치는 가지고있다 네가 음악을 좋아한다면, 이것으로 만들 수있다 논쟁에서 Audi가있는 동안, 이것은 단지 소리가 난다 근육 차처럼

그것은 괴물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시작할 때, 당신은 단지 킥킥 웃는다 멈춤 시작 모드로두면 다시 시작하기 때문에 환상적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 놀라운 ra-ra-ra-ra 소음을 얻습니다 언제 갈거야

나는 그것을 운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한계가 있습니다 2 륜구동이야 이것은 아마도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핵심적인 문제 일 것입니다 이런 차들

당신은 미친 [INAUDIBLE] 2 륜구동 메르세데스, 그리고 사방에 옆에합니까? 정상 운전에는 적용 할 수 없습니다 또는, 당신은 오디를 얻는다, 그것은 빨리 될 예정이다 비가오나 빛나는가요? 우리가이 두대의 차를 마침내 비가 내렸다 그리고 솔직히 메르세데스는 어디서 볼 수 없었습니다 Audi는 갔다

그러나 메르세데스 운전자는 더 웃고있었습니다 이제 저는 그 주장을 사용하여 아마도 그것이 있었기 때문에 스포츠카가 더 좋을지도 모르는 상황 4 륜구동보다는 2 륜구동 하지만 슈퍼 부동산 시장의 세계에서 나는 그것으로 투쟁하십시오 나는 고생한다 나는 메르세데스가 4 륜 차를 몰고 운전해라

하지만 지금은 우리가 가진 것을 판단 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일을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그것은 더 직접적입니다 그것은 더 나은 조향 장치가 있습니다 그것은 더 나은 브레이크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모든 것이 조금 더 단단하다고 느낍니다 그러나 그것은 전송이나 그런 종류의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당신이 Audi에게서 얻는 눈을 뜨게하는 실행 좀 더 타고, 내가 편안하게했을 때, Audi보다 하지만 여기서 두 가지 추가 댐퍼 설정이 있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그들은 Audi extra보다 더 잘 판단됩니다 감쇠 설정 하지만 나에겐이 차를 절대로 운전하지 않아 편안함 이외의 것 슈팅 브레이크의 기본 가격은 훨씬 높습니다

83 달러 이상 그리고이 목록에 97,000 이상의 목록이 있습니다 이 AMG에는 전원 키트 옵션이 없습니다 557 마력과 590 피트 파운드를 무료로드립니다 그러나 잠그고있는 후부의 차이, 그것은 2와 1/2이다 웅대한데

하지만 그거 알아? CLS는 내부에서 더 비싼 느낌입니다 모든 것은 부드럽고 밀랍이며 값 비싼 냄새가 난다 가죽, 오디는 어두운 플라스틱을 가지고있다 당신은 RS6의 화려한 것을 무시할 수 없다 그래도 퀼트 시트

그리고 나는 어두운 아침에 다이얼이 당신을 맞이하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변경할 수있는 조명으로 AMG 카운터 너 기분에 따라 이것들은 당신이 하루 종일 행복하게 보낼 수있는 두 선실입니다 에있는 대륙에 대해 로밍 큰, 편안하고 넓은, 그들은 모두 당신이 차 있습니다 해야 할 것입니다

그들은 원시 속도가 아니지? 글쎄요, 그들은 지금 종류입니다, 이들은 슈퍼 영지입니다, 안 그래? 그래서 우리는 그들에게 경주를 끌 필요가 있습니다 여기, 우리는 1,100 마력 이상, 10 칸 성인 및 4 명의 래브라도 다음에 일어나는 일은 조금 눈을 뜨게하는 것입니다 오디는 꽤 이해할 수있게, Merc를 능가한다 그것은 4 개의 구동 바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라인에서 벗어난다 그러나 여백은 종이에서 생각한 것만 큼 나쁘지 않습니다

여기에 남겨진 차가 60을 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42 초 만에 한 시간 씩 Audi는 거의 믿을 수없는 39 초에서 그것을한다

전송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상상해보십시오 2 톤, 4 륜구동 재산을 만드는 것은 39에서 60을한다 그러나 이것이 내 마음을 아프게하는 비트입니다 오디는 계속 끌어 당깁니다

한 시간에 60에서 100 마일까지, Merc로부터 4/10 지금은 견인 이점이 없습니다 그것은 토크에 거의 70 피트 파운드 아래로, 무게가 더 나가요 그리고 감사합니다 우세를위한 전송

교대는 마일 더 빠르다 추가 비율은 더 나은 사용을 의미합니다 이용 가능한 전력의 그리고 RS6는 AMG 손을 아래로 때린다 그들이 100을 초과 할 때에 만 CLS가 스테이션을 유지합니다 그러나 그때까지, 오디는지나 갔다

[자동차 엔진] [비상용 타이어] [도주하는 엔진] 나는 정말로 Audi RS를 회사로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의 작업은 매우 다양합니다 작년에 나는 RS4에 실망했다 이제 내가 생각하는 RS6 장치의 엑스터시가있다 환상적인 자동차입니다

객관적으로, 그것은 내 사랑하는 CLS보다 낫다 그것은 힘을 길에 더 잘 둡니다 운전하는 것이 거의 재미 있습니다 그리고 그 기어 박스는 말하고있는 구성 요소입니다 그 ZF 8 – 속력은 천재 전송이다

그리고 지금 Merc의 올드 스피어 7을 보여줍니다 환상적입니다 있을 가치가있어 그리고이 강철 스프링과이 특수 댐퍼는 쾌적함 모드로, 영국에서 길을 운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잘, 예기치 않게 그렇다

RS4는 빠른 Audi 재산의 선택이었습니다 운전을 즐기는 사람 이 차가 완전히 뒤집힌 것 같아요 그렇다면 CLS 슈팅 브레이크는 어디에서 나옵니까? 그것은 거대한 성격의 차다, 나는 많이 생각한다 이 차량보다 문자

그것은 근육 차와 같지만 아르 데코 배음이 있습니다 나는 그 스타일을 좋아한다 나는 그것이 마르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더 좋은 조향 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에 관한 많은 것들이 바람직합니다

그러나 객관적으로,이 오디는 더 좋은 차다 [비상용 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