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Mercedes Benz GLE – First Review

우리는 San Antonio Texas에 있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GLE

이것은 이전에 알려진 중형 독일 SUV입니다 M 클래스와 한동안 재 설계되지 않았으므로 이것은 중요합니다 서스펜션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기본 모델 GLE에는 표준 스프링이 제공됩니다 좋은 댐퍼 설정과 사용 가능한 Airmatic이 있습니다 서스펜션이지만 GLE는 e- 액티브 바디 컨트롤은 내가 댄스 파티를 던지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온천과 각 휠마다 댐퍼를 개별적으로 제어 할 수있어 자신이 처한 상황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가능 모래에 낀 경우 차량을 위아래로 튕겨서 GLE을 해제하십시오 파티 가치가 있습니다 노면 스캔 및 커브라는 다른 시스템에서 도로의 상태를 읽을 수있는 카메라 이제 그 카메라가 보는 것을 기반으로 서스펜션을 조정하여 운전자와 승객이 정말 좋은 편안한 메르세데스 -ish 드라이브 전반적으로 강조 할 수없는 이 SUV에서 승차감이 얼마나 좋은지

당신이 활공하는 동안 GLE는 완전히 새로운 최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 큰 화면으로 조작 할 수있는 맞춤형 멀티미디어 시스템 터치 패드, 터치 스크린 (약간 민감한 제스처 제어 또는 음성) 제어 "이봐, 메르세데스"라고 말하면 음성 인식 시스템이 작동하지만 당신이 말하지 않도록 조심하십시오 운전하는 동안 계속 말하십시오 아무 것도 없습니다

저리가 아니 완전히 새롭고 직관적 인 Mercedes MBUX 인터페이스 외에도 A-Class Apple CarPlay와 Android Auto에서 데뷔 한 것은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 스톱 앤 고 어시스트, 스티어링 어시스트와 같은 광범위한 안전 기능 목록 차선 변경 지원을 통해 운전자와 승객을 집단적으로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문제의 후드 아래에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GLE 350에는 2 리터 4 기통 터보가 있지만 내가 운전하고있는 것은 450은 EQ 부스트 기능이있는 3 리터 인라인 -6 수퍼 차저 터보와 와우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라인 -6의 새로운 기능은 48 볼트 전기 시스템입니다 엔진에서 모든 벨트를 제거합니다 물 펌프, 공기 컨디셔닝과 과급기는 더 이상 벨트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이 차에는 발전기가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하이브리드 모터의 기능입니다 지금 방금 말한 모든 점보 점보는 기본적으로 55에서 최대 60을 더합니다 초, SUV가 빠르면 맞서 봅시다 두 가지 엔진 옵션 모두 9 단 자동 변속기에 적용되지만 소년 I 바로 그 여섯 소리를 사랑합니다

가죽, 피아노 블랙 및 크롬 트림 조각, 우리는 메르세데스와 매우 다른 플라스틱 재료를 볼 수 있지만 앞 좌석 마사지 음, Merdeces 외관은 다음과 같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잘 전면 근막이 더 공격적입니다 뒷모습도 나쁘지 않습니다

GLE은 이제 확실히 더 정의되고 독특한 모습을 보입니다 또한 휠베이스가 32 인치 더 길다 후면과 전면에 더 짧은 오버행으로 인해 더 많은 공간이 생성됩니다 내부에서, 그리고 당신이 선택하면 물건을 극복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도로에서 벗어났습니다 확장 된 휠베이스 덕분에 옵션 인 전자적으로 운영되는 3 열 좌석 모든 좌석이화물을 접었을 때 바닥은 평평하며 다양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에서 가격을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이 비디오를 만들지 만 나가는 모델의 기본 가격은 53,000 달러이므로 가까운 곳에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알고있다 납품은 2019 년 여름에 시작됩니다 경쟁이 치열한 부문에서 Mercedes 이 제품과 함께 쇼 토퍼가 정말로 필요했고 집 GLE와 함께 독일인 BMW X5와 아우디 Q7은 반대 할 일을하고 하지만이 메르세데스의 업그레이드와 혁신은 GLE 춤을 유지해야합니다 경쟁이 아주 멋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