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BMW X4 review – better than the Mercedes GLC Coupe? | What Car?

marmite, brexit, 그리고 당신이 물의 앞이나 뒤에 우유를 넣어야하는지 차, BMW X4는 의견을 polarises하는 차다 어떤 사람들은 SUV-coupé 모양을 좋아합니다

군중들로부터 눈에 잘 띄는 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확실히, X4는 급경사적인 지붕 라인이 그것이 기반으로하는 BMW X3 그래서 BMW X4는 타협점이 너무 큽니까? 그리고 다음과 같은 라이벌과 비교하면 어떻습니까? 메르세데스 GLC 쿠페와 포르쉐 마칸? 이것이이 비디오에서 테스트 할 내용입니다 검토를 거치고 운전 방법, 실제 상태 및 어떤 버전인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우리는 가장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잊지 마세요 우리는 What Car에서 자동차를 복습하지 않습니다 또한 하나는 큰 거래를위한 것이므로 whatcarcom으로 가서 얼마나 절약 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첫번째로, BMW X4가 길에서 무엇과 같은지 보자 디젤은 이번 X4에서 하루의 순서이며, 단 하나의 가솔린 ​​엔진이 제공됩니다 범위 – 토핑 322bhp M40d는 핫 해치백 수준의 성능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며, 그러나 구매자의 대다수를 위해 xDrive20d 모델의 더 작은 20 리터의 187 bhp 디젤 우리가 여기서 운전하는 것이 더 나은 내기가 될 것입니다 이 엔진은 부드러운 가속을 제공하며 디젤 엔진보다 조용합니다

경쟁하는 메르세데스 GLC 쿠페 심지어 약간의 도로 소음이 있습니다 속도가 느린 도로 소리가 방해가되지 않습니다 이제 X4의 엔진 이름 앞에 Xdrive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4 륜구동을위한 BMW 코드

또한 표준으로 부드러운 8 단 자동 변속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BMW는 운전을 더 잘하도록 노력하면서 X4의 서스펜션을 확정했다 인상적인 X3보다 그리고 그것은 충분히 큰 차를 위해 현저하게 잘 취급한다 거의 몸을 기울이지 않고 모퉁이로 신속하게 돌아 섰다

덩어리를 잘 흡수합니다 그리고 도로의 충돌, 특히 선택적인 적응성있는 서스펜션을 타십시오 당신은 초라한 길에서 당신의 아래에서 차 빛이내는 것을 느낄 수있다 그러나 그것은 거의 불쾌하지 않다 당신이 최신 BMW X3에 있었 더라면이 X4의 실내는 당신을 느끼게해야합니다 거의 동일하기 때문에 집에서 바로

그리고 그것은 나쁜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만지거나 고급스럽게 느끼는 소재 이 좌석 위치는 당신을 멋지게 올려 놓습니다 즉 시야가 아주 뛰어납니다 정면의 하지만 뒤집기를 시도 할 때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roofline 그러나 후부의 주차 센서와 반전 카메라는 모든 차에 표준으로서 온다 그래서 주차 간단해야합니다 운전석은 편안하고 많은 조정을 제공하지만, BMW의 약간의 인색은 조정할 수있는 허리 받침대를 위해 여분의 것을 청구한다 그것은 정말로 되돌아 간다 그 더 긴 여정을 끝내고 쑤셔 버립니다

저렴한 업그레이드입니다 BMW의 iDrive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이 시장에서의 사용 편의성 표준을 설정합니다 그것 멋지게 보이며 메뉴에서 원하는 것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네가 할 수 있기 때문에 중앙 콘솔에서이 회전식 다이얼을 사용하여 선택을 할 때 길을 한 번 주시하고, 그것은 터치 스크린 전용 시스템보다 움직임에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덜 산만합니다

여기 X4의 전면에는 스트레칭 할 공간이 충분하며 많이 있습니다 당신의 확율과 끝을 저장하기위한 큐비 스페이스 여기에는 휴대 전화를위한 공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중앙 팔걸이 아래에 넓은 공간이 있습니다 아니, 맞지 않을거야

그러나 우리는 약간의 간식을 맞을 수있다,보기 흉하지 않은 크기 다 그리고 우리는 현관 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물병을위한 파티션이 있습니다 글로브 박스도 괜찮은 크기입니다 X4의 것 때문에 그것은 후부 좌석의 그것들을위한 다른 이야기 다 경 사진 지붕은 높이가 6 피트가 넘는 사람들에게는 전혀 좋지 않을 것입니다

이 바깥 쪽 좌석에 앉으면 좋은 팔걸이가 있어요하지만 중간 좌석에 앉아, 심지어 내 머리가 거의 roofline을 만지고있다! 이 후방 문은 또한 아주 작다, 들어 오기와 나가기는 때로는 위엄보다 적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부츠는 어떨까요? 여러 대형 여행용 가방을 삼킬만큼 커야합니다 쉽게, 그리고 이케아에 주말 여행이 카드에 있으면 그 후부 좌석은 쪼갤 수있다 그리고 X4를 세련된 밴으로 바꾸기 위해 접으십시오 X4는 가격이 비싸지 만 경쟁사 인 X3과 비교하면 가격이 비싸다 메르세데스 GLC 쿠페 – 그것은 당신이 현금으로 살 때 또는 PCP 금융 거래

달리기 비용은 더 낫다 그리고 만일 당신이 우리 추천되는 20 d의 디젤 엔진을 자주 방문하면 안됩니다 우리는 엔트리 레벨의 스포츠 트림과 함께 그 엔진을 팀으로 짜낼 것입니다 가죽 가구류, 앉은 nav, 순항 통제, 자동 비상 사태를 포함하여 필요하게 할 것 같은 제동 및 적응 LED 헤드 라이트 M 스포츠 트림으로 업그레이드하면 더 큰 합금 휠, 스포츠 시트와 더 공격적인 스타일링, M 스포츠 X 자동차는 파노라마 유리를 얻습니다

지붕과 대조를 이루고있는 회색의 cladding를 차의 더 낮은 가장자리 주위에 받는다 더 많은 실제적인 SUV 선택이있다 그러나 그 날카로운 취급과 사용자의 덕택으로 친숙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우리는 여전히 행복하게 X4를 추천 할 수 있습니다 추가 된 스타일과 함께 즐겁게 운전할 수있는 SUV입니다 BMW X4의 전체 온라인 리뷰와 주요 라이벌을 포함하여 BMW X4에 대한 자세한 정보 whatcar

com으로 향합니다 그리고 거기에있는 동안 우리의 새로운 자동차 거래 섹션을 클릭하십시오 다음 차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을까요? 기억하십시오 수천 파운드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중 하나를하기 전에 구독을하고 다른 동영상을 놓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