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Lincoln MKZ Review: American Luxury in 2018

링컨 MKZ는 미국 고급차의 정의입니다 럭셔리는 드라이브의 편안함, 기내 공간의 세부 사항 및 당신의 차가 고군분투하고있는 것처럼 느끼지 않을만큼 충분한 마력

그러나 어떻게해서든지 링컨의 경쟁자들은 무릎 시간과 디자인에 집중하기 시작했습니다 MKZ는 오래되었던 호화스러운 차에 감사하는 당신의 그것들을위한 harken이다 전통에 사치를 가져 가라 그러나 현대 안전과 기술로 그 다음 MKZ는 단지 있을지도 모른다 너를위한 차 Lincoln MKZ는 운전자의 차이므로 먼저 실내에 집중할 것입니다

문을 열면 부드럽고 유연한 가죽의 친숙한 느낌으로 인사드립니다 깊은 다크 우드 트리밍 좌석은 위 어 가죽의 고품질 브리지가 모두 손질되어 인상적입니다 모든 색상이 제공됩니다 센터 스택은 읽기 쉽고 액세스해야하는 모든 버튼은 편리합니다

한 곳에서 왼쪽 아래의 푸시 버튼에서 시작하여 드라이브를 선택하십시오 다른 쪽은 자동 보유, 공원 지원, 견인 및 위험 요소가있다 기후와 오디오 컨트롤이 더 친숙하고 더 나은 벌칙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노브 및 버튼을 누르십시오

멋지게 감싸 인 가죽의 스티어링 휠은 편안하고, 또한 도착하기 쉽다 계기판뿐만 아니라 오디오 및 크루즈 컨트롤을위한 컨트롤 바퀴의 뒷면에는 셀렉트 시프트 6 단 자동 변속기 용 패들 쉬프터가 있습니다 센터 콘솔 아래에는 저장 공간이 풍부합니다 지갑은 쉽게 수납 할 수 있습니다 관심의 중심에는 네비게이션, 스마트 폰을 특징으로하는 SYNC 3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자동 및 사과 자동차 놀이뿐만 아니라 applink 및 시리우스 교통을 포함하는 페어링 여행 링크

전통적인 라디오, CD, USB 및 SiriusXM을 통한 미디어 재생을위한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그리고 멋진 음악을 즐기고 싶을 때, 가능한 최대 레벨의 오디오 시스템을 사용하십시오 20 명의 스피커는 MKZ의 실내 음향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경쟁하기 힘든 콘서트홀 음질 조용한 휴식을 필요로 할 때 MKZ는 능동적 인 소음이 특징입니다

기내의 사운드 프로파일을 모니터링하고 역전을하여 원하지 않는 소음을 줄이는 컨트롤 음향 파 그것은이 차가 어떤 차림새에서나 사용할 수있는 가장 조용한 선실 중 하나가되게합니다 또는 모델 차량 기술과 미친 기능에 관해서는 MKZ가 과용하지는 않지만 운전자를 보조하고 MKZ를 가장 안전한 곳으로 만드는 데 필요한 기술입니다 자동차도

360도 시야를 제공하는 카메라가 있으며이 카메라도 레인에서 보좌관이됩니다 운전자에게 의도하지 않은 차선이 진동으로 표류하는 것을 경고하는 시스템 스티어링 휠에 당신의 길을 비추기 위해 당신과 함께 곡선으로 변하는 적응 형 헤드 램프가 있습니다 두려움없이 도로의 측면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보행자 감지를위한 사전 충돌 지원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잠재적 인 위험에 대해 도로를 스캔하고 브레이크를 사전 충전합니다 운전자가 브레이크를 걸거나 브레이크가 걸렸을 때 완전한 응답 성을 제공합니다 입력을 감지하지 못합니다 매끄럽고 우아한 라인으로 MKZ의 외형 디자인이 만들어졌습니다 프런트 엔드는 스타 메쉬와 링컨 스타 로고 전면과 함께 강력한 존재감을 확립합니다

센터 Lincoln MKZ에는 추가 맞춤 설정을위한 매력적인 휠 디자인이 많이 있습니다 매력적인 철회 가능한 파노라마 유리 지붕은 모든 세단 형 자동차와 이전에 탐험되지 않은 광활한 공기 환경을 열어 놓은 한 조각으로 되돌아갑니다 MKZ는 또한 Lincoln Embrace를 제공합니다 열쇠를 사용하여 차량에 접근하면 MKZ는 조명을 비추고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문을 여는 환영 메이트 링컨 로고

MKZ가 힘을 걱정하는 사람들을 위해 필요를 충족시키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모든 운전자의 선의 정상과 더불어 400의 마력과 400를 생산하는 30 l의 V6 쌍둥이 터보 엔진 lb-ft 토크의 당신은 8 실린더가 없다는 사실에 만족할 것입니다

후드 권력에 덜 관심이 있지만 경제에 더 관심이있는 사람들을 위해 MKZ는 하이브리드 버전 이것은 EPA가 도시의 갤런으로 41 마일을 가는데 좋은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의 가스 대응 물과 동일한 개시 가격에 더 작은 엔진 20L의 4 개의 실린더는 조용한 힘 수준을 아직도 유지한다 그러나 All Wheel 드라이브의 장점으로는 주저없이 주행이 가능합니다

드라이버 패키지는 동적 토크 벡터링과 적응 서스펜션을 결합하여 운전 경험이 훨씬 더 독특하고 적응력이있는 서스펜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도로가 어디로 가는지에 따라 운전 모드가 편안함 또는 스포츠로 전환됩니다 MKZ는 진정으로 높이 평가 받기 위해 경험해야하는 자동차이며 우리는 시험 운전을 위해 MKZ를 들러서 멈추라 고 권유합니다 Richmond의 더 훌륭한 콘텐츠를 좋아하고 댓글을 달고 구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우리가 당신에 의해 몰리는 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