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Mercedes-Benz GLC Coupe – Full Review | TestDriveNow

그래서 그것은 차 또는 SUV입니다; 세단 형 자동차 또는 쿠페 형 자동차? 또는 더 나은 아직; 상관 없니? GLC와 함께, 메르세데스는 미국인이 현재 좋아하는 모든 것을 혼합했다 자동차에 관해서

가스는 비교적 싸다 엔진은 예전과 전혀 다른 것처럼 전력과 효율을 결합한다 그렇게 전통적인 3 박스 카 디자인이 문을 열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높지만 너무 높지는 않습니다 그들은 악천후 및 오프로드 성능을 원하지만 3 톤 SUV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크로스 오버가 필요한 모든 작업을 완수 할 때 자동차와 SUV를 소유하는 이유 단일 솔루션? 그것이 우리가이 새로운 2017 GLC 쿠페와 같은 차량을 갖게 된 방법입니다 올바른 크기의 패키지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섹시한 스타일, 조정 가능한 탑승 높이, 어른 크기의 뒷좌석 및 27mpg 고속도로 새로운 쿠페 GLC 구매자에게 훨씬 더 차와 같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48,000 달러 이하에서부터 가격이 책정 된 표준 4Matic 전 륜구동과 함께 보급형 GLC300입니다 그것의 힘을 241의 마력에서 끌어 낸다 20 리터의 터보 4는 273의 파운드 – 다리 토크의 ECO 시작 / 정지 기능이있는 9 단 자동 변속기가 표준입니다

약 4,100 파운드의 연석 무게로, 그 모터는 할 약간의 일을 가지고있다 그러나 그것은 느낀다 이 GLC를 안심하고 마음을 사로 잡는 방식으로 더 빨리 작업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0에서 60mph 시간보다 64 초 물론, 메르세데스 일부는 더 많은 힘을 원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기꺼이 행복합니다 biturbo V6 및 biturbo V8 변형을 사용하여 해당 스프린트를 단 37으로 줄였습니다 초 그러나이 GLC300은 볼륨 모델이며 어지러운 숫자의 옵션을 장착 할 수 있습니다 외관과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designo 페인트와 가죽, 스포츠 패키지, 모든 것을 포함하는 66,435 달러의 광산 스티커 프리미엄 3 패키지, 하이 엔드 Burmester 서라운드 사운드, 가열 및 냉각 식 프론트 서라운드, 서라운드 카메라와 에어 서스펜션을 봅니다 만일 당신이 충분히 오랫동안 당신 주위에 있었 더라면 나는 다음과 같은 차량을위한 부드러운 지점을 가지고있다라는 것을 알고있다 : BMW X6와 X4는 내가 좋아하는 몇 가지 제품입니다 그러나 메르세데스가 GLC 쿠페에서 여기에서 벗어 났던 것은 많은 점에서 심지어 더 인상적이다 SUV의 U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여 더 현명하게 연주합니다 오두막은 장관이며 드라이브는 당신이 바라는 모든 것입니다

운동가 답고 재미있는, 그러나 화려하게 예의 바른 GLC는 현대의 교차 다, 거의 완성했다 엇갈린 폭의 새로운 20 인치 AMG 휠을 장착 한 Goodyear Eagle Sport는 높은 주행 거리 스포츠 배출, 그리고 전달과 매달리기를위한 DYNAMIC SELECT 설정, 이것은 GLC는 도로를 통보하고 운전자에게 짜릿함을 전합니다 주행 품질은 유로 튜닝에서 날카로운 것까지 다양하며 스포츠의 성격을 보완합니다 쿠페는보다 직접적인 조타 비율 외륜 이동 장치는 그 경험을 크게 향상시키지 않습니다 선택한 드라이브 설정까지 기어 변경 사항을 남기는 것이 가장 효과적 인 것 같습니다

일반 GLC보다 길고 낮 으면서도이 크로스 오버는 미학적으로나 동적으로 만족 스럽습니다 1,900 달러의 AIR BODY CONTROL은 GLC를 원하는대로 만들 수있는 열쇠입니다 오프로드 주행을 위해 그리고 더 쉬운 로딩을 위해 낮추십시오 Sport + 모드에서는 스포츠카와 같은 태도로 6 "을 쭈그려 들게합니다

이것은 내가 떠날 수없는 선택입니다 이 추기경 붉은 색조의 아름다움을 넘어, 플래티넘 화이트 나파 가죽 인테리어 및 AMG bodystyling는 BMW 경쟁을 능가하는 유용성입니다 그것의 재갈 호소 화물 지역은 발을 스 와이프하여 열 수 있습니다 그것은 liftover을 낮추고 좌석을 낮추기위한 스위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언더 플로어 보관 및 기타 물품 확보를위한 영리한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좌석을 접은 상태에서 56 입방 피트 이상에서 GLC는 X4 COMMAND 시스템은 사랑을 증오하는 관계입니다 멋진 애니메이션을 사용하고 정보가 풍부하며 재미있는 차량을 허용합니다 사용자 지정 – 공기 향기 및 주변 조명과 같습니다

하지만 터치 스크린이 아니며 스마트 폰을 완벽하게 통합하지 않으며 제어됩니다 성가신 방식으로 후면에는 USB 포트가 없습니다 이 성가심에도 불구하고, 오두막 – 그것의 경이롭게지지가되는 좌석, 광활한 환경 그리고 조용한 태도 – 나를 계속 운전시키고 싶습니다 어떤 점에서, 그 종류는 나에게 현대와 훨씬 더 호화 스럽던 Subaru Outback 세단 형 자동차를 생각 나게한다

명백하게, 메르세데스는 그들이 AMG 모델을 계속 추가 할 수있게, GLC를 주식으로 유지할 수 없다 끊임없는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스타일링하는 쿠페 그것은 완전히 갖추고있을 수있는 것보다 매우 인상적인 스위스 군용 칼 종류의 교차 다 진정한 메르세데스 모델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