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Mercedes-Benz GLC 250d Coupé | TEST

이것은 최신 메르세데스 – 벤츠 C – 클래스, 따라서 프리미엄 자동차 제조업체의 중산층 대표, 이것은 여러 세대 동안 시장에 나와 있으며이 세그먼트의 전통적인 표현으로 간주됩니다 당신이 알 수있는 것에 따라, C – 학급은 세단 형 자동차, combi, coup 또는 cabriolet로서 일 수있다

이 외에도 사람들이 중형 대형차를 좋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것은 GLC입니다 이 차에서 파생 된 SUV 그러나 요즘 모두가 세련되기를 원하기 때문에이 차는 생기가 넘칩니다 그것은 GLC 쿠페 다, 그러므로 고전적인 GLC SUV에서 파생 된 버전, 수정 된 스타일, 그 디자인으로 당신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매우 세련 된 자동차와 함께

그리고이 두 대의 자동차는 우연히 여기 서 있지 않습니다 또는 내 친구의 차를 비디오에 보여주고 싶었 기 때문입니다 이 차는 여기에서있다, 그것은 큰 진기함과 메르세데스 벤츠에 의한 최신의 차 중의 1 대다 섀시, 엔진 또는 인테리어에 관계없이이 클래스와 거의 동일합니다 그리고 나는이 차가 누구에게 가장 적합한 옵션인지 알아내는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다

그리고 그것은 고전적인 세단 형 자동차를 바꾼다 그래서 보자 보시다시피 GLC는 고전적인 C 클래스보다 크기가 더 큽니다 그러나 길이 나 너비의 차이가 크지 않으며 그 세그먼트의 정상적인 크기에는 여전히 사실입니다 분명히, 더 높은 지상 허가, 약간 플라스틱 보호 부속품, 그것은 지형 조건에서 당신을 섬길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 저는 지형을 지체 및 경사로가있는 쇼핑 센터로 사용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비록이 차가 매우 세련 되더라도, 디자인은 실용성을 줄이지 않았다 트렁크가 "단지"500 리터를 가지고 있지만, 로딩 엣지가 실제로 높기 때문에 무언가를로드해야 할 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두 배 바닥이있어서 더 많은 물건을 넣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유형의 차체를 고려하면, 비교적 양호합니다

그러나 정말로 나를 놀라게했던 것은 베벨 지붕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뒤에서 얻는 공간이었다 이 순간, 내 자리가 내 고향에 놓여 있고, 여기 앉아있을 때, 나는 다리와 머리에 충분한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정말로 차의 뒤의 실내의 큰 감각을 가지고있다 나는이 특별한 구분에서 C – 학급의 실내가 대시 보드를 고려하고있는 절대 정상인 것을 안다 그 디자인과 기타 등등

그리고 조종실은이 차의 최고의 주요 사건 중의 1 개다 GLC에는 완전히 새로운 대시 보드가 있으며 C 클래스와 실제로 호환됩니다 그 결과 일류의 품질, 운동, 인간 공학 등 모든 디자인이 항상 고급스러운 느낌을줍니다 심지어 가장 기본적인 공연조차도 이 경우 거의 모든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당신은 실제 단판과 함께 실제 나무로 만든 알루미늄 부속품, 나무 사이딩 있습니다 S-class에서 찾을 수있는 알루미늄 케이스의 고품질 스피커 및 컨트롤러 속도계는 C 등급과 거의 동일하며, 그리고 그들은 Virtual Cockpit이나 비슷한 것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것은 다소간 최고의 버전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중간에 매우 읽기 쉽고 멋지게 디자인 된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시 보드의 중심은 84 인치 화면이며, 위치는 모든 사람에게 적합 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그래픽, 애니메이션 및 디스플레이에 관해서는 정말 놀라운 경험입니다 정말 멋진 태블릿을 상기시켜줍니다 뚜껑에서 꺼내는 360도 카메라가있어보기가 항상 명확하고 넓습니다

내부가 AMG 패킷으로 포장되기 때문에, 스티어링 휠도 약간 끊어지고, 가죽은 그립에서 다르게 처리됩니다 스티어링 휠 아래의 알루미늄 팩도 장점입니다 이해할 수 있듯이 C- 클래스에서 조금 더 넓은 공간이 있습니다 큰 플러스는 탑승입니다 당신이 GLC에 올라 타고있을 때, 당신은 C 클래스에 올라갈 때처럼 아래쪽이 아닙니다, 여기 앉아서 똑바로 앉아 있습니다

그러나 GLE 또는 GLS에 탑승 할 때와 같이 차에 타기 위해 "사다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센터 터널이 조금 더 높고 더 방대한 이유이기도합니다 2 ~ 3 개의 치와와를 넣을 수있는 아주 깊은 공간입니다 후드 아래에있는 엔진에 대해 좀 더 알아 보도록하겠습니다 나는 지금 어디에서나 진흙 인 작은 숲을 벗어나고있다

거기에 정말 깨진 패널 도로가있다, 거기에 많은 바위와 거칠기, 그래서 우리는 C- 클래스와 비교하여 또 다른 이점을 관찰 할 수있다 우수한 섀시,이 경우 당신은 추가 요금을 지불 할 필요가있다 그러나 당신은 완전히 새로운 에어 섀시 AirMatic를 얻는다 불행하게도 GLE 나 GLS와 같이 여러 등급이나 정권에 따라 지상고를 규제 할 수는 없지만, 여기에서는 버튼 만 누르면 섀시가 몇 센티미터 정도 들어올 것입니다 우리는 숲에 작별 인사를해야합니다

왜냐하면이 차는 절대로 여기에서 보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2 개의 터보 차저가있는 2,1 리터의 4 기통 디젤 엔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220d 버전이 아니라 가장 강력한 버전 인 250d입니다 그것은 150 kW / 204 PS와 500 Nm을 가지고 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기본 버전에도 사 륜구동 (4Matic)이 있습니다

그리고 GLC와 GLC 쿠페와 같이 9 단 자동 변속기 9G-Tronic 저것은 유일한 선택권이고, 43 AMG 판을 포함하여 당신이 디젤 엔진 또는 휘발유다는 것을, 상관 없습니다 감속은 정말로 매끄 럽다 그리고 기어 박스는 나에게 현재 시장에있는 최고 중의 1 개를 좋아하는 것처럼 보인다 디젤 엔진이기 때문에 변속기는 다소 방어 적입니다

특히 에코 모드에서 낮은 작동 속도를 유지하려고합니다 그러나 스포츠 / 스포츠 + 모드로 전환하면 차량에 분명히 조금 더 다가갑니다 연료 소비에 관해서, 복합 사이클의 경우 조금 더 민첩한 승차감을 포함하여 약 6,5 – 7 리터가 될 수 있습니다 내 의견으로는이 자동차의 가능성과 무게에는 다소 적절합니다 정확히 말하면 무게는 1846 kg입니다

동력학을 고려하면, 버전 250d는 더 많은 마력뿐만 아니라, 고전적인 220d 버전과 비교하여 더 나은 역 동성을 제공합니다 서류에 따르면, 당신은 7,6 초 만에 100km / h에 도달 할 수 있으며, 최고의 속력은 220 km / h 다 그리고 스티어링 휠 뒤에 느낌이 전체적으로 더 민첩하다 그리고 역학은 예외적이다 4 륜구동과 500 Nm의 덕택으로 주로 나에게 가장 놀랐던 것은 역학 자체가 아니라, 그러나이 차가 타는 방법

지금 나는 어려운 지형에 대해서 생각하지 않고 고전적인 도로, 주로 스위치 백을 생각하고있다 당신이 스포츠 모드를 선택할 때, 차는 최소한으로 기울어진다 그것은 실제로 길 위에서 그리고 당신이 바퀴의 더 넓은 게이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잡는다 중력의 중심이 천국의 어딘가가 아니라면, 그것은 즐거운 탈것을 만듭니다 게다가 나는 SUV를 운전한다는 느낌으로 몇 번이나 붙 잡았다

나는 또한 정말로이 차의 방음 장치를 강조 할 필요가있다 메르세데스 – 벤츠의 4 기통 디젤 엔진은 대개 정말로 큰 소리를 낼 수 있기 때문에, C와 비교하면 엔진이 훨씬 조용 해지고 방음 장치가 훨씬 잘 작동합니다 그러나이 차에 대해 자랑 할뿐만 아니라 뒷 창문을 통한 시야가 다소 비극적이라고 말해야합니다 뒷 창문은 정말 작습니다 A 필러는 꽤 넓기 때문에 앞뒤로 기울여야합니다

주로 회전 또는 교차로 그러나 그것들은 체형의 쿠페 (coupé)를 가지고있을 때 지불해야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그것이 SUV 쿠페 또는 고전적인 것인지 여부에 차이를 만들지 않습니다 예! 이 자동차의 디자인을 사랑하거나 싫어해야합니다 진실은,이 SUV가 내가 시험해 본 모든 것들로부터 온 것인데, 나는 그들 중 많은 것을 시도했다

정말로 가장 고전적인 쿠페와 관련이있다 그것이 바로 GLC Coupé의 이름이 추가 된 이유입니다이 GLC는 정말 자랑 스럽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스티어링 휠 뒤에 스포티 한 느낌을 갖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길에 완벽하게 붙들고, 비록 이것이 고전적인 디젤 엔진 버전이지만, 스포츠 엔진이나 섀시가 없기 때문에 주행 특성이 뛰어납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GLC Coupé는 기존의 GLC보다 약 5000 유로 더 비쌉니다 기본적인 것은 대략 50,000 €를 요한다 250d 버전은 54k €의 가격으로 시작되며, 거의 가득 차있는 손질에있는이 버전은 74k €이다 그것은 정말로 많은 돈이다 그리고 나는 아마 더 운동가 다운 뭔가를 살 것이지만, 스포티 한 A- 클래스 또는 C- 클래스와 같은, 그러나 나처럼 생각하지 않고 분명히이 사람을 위해 갈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전혀 궁금하지 않으므로 선의로 선망합니다 알다시피, 그것은 정말로 새로운 미국 대통령 선거와 같은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전통을 무너 뜨리고 있지만, 결국 그는 사람들의 선택이었습니다 그리고이 차는 같은 물건이다, 그것은 단지 요구를 따라 간다 그리고 메르세데스 벤츠는 이것을 알고있다

이것은 메르세데스가 기록적인 판매를보고 있다는 점에서 왜 궁금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