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세단! 현대차 신형 그랜저(IG) 시승기…’구형 그랜저(HG)와 비교해보니’

이 차는 멋있어 보인다! 아주 멋지다! 새로운 Azera 스타일링은 이전 어느 때보다도 젊은 고객에게 더 매력적입니다 우리는 라이브 프로그램을 스트리밍하고 있습니다! 나는이 부분을 언급 했는가? [음악 재생 중] 이것 좀 봐

이 미등은 3D 영화처럼 튀어 나와 있습니다! 이 디자인과 비슷한 것을 보았습니다 Chevy Malibu도 비슷한 조명 디자인을 채택했습니다 그래서 최신 르노 SM6 않았다 사실,이 스타일은 고급 차량에 널리 채택됩니다 포르쉐처럼 직접보아야합니다 사진보다 사람이 훨씬 더 예뻐요

개인적으로, 나는 최신 아제라 밝은 색상으로 잘 어울린다 이전의 흰색 아제라는 값 싸게 보였습니다하지만이 세대의 백인은 전혀 싸지 않습니다 젊은 고객에게 더욱 세련되고 매력적입니다 문제는 나는 오늘 내가보고있는이 차량의 색깔이 싫어 이것은 아제라의 디자인에 대한 몇 가지 분명한 세부 사항을 잃어 버렸습니다 예를 들어이 부분을보십시오 세련된 주변 환경은 검은 색입니다 그리고 그들은이 차량의 아주 인상적인 일부입니다

하지만이 색으로 주변을 인식 할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이 아제라를 검은 색으로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이 공기 정화 장치 주거가 좋다는 것을 언급했다 어떤 사람들은 왜 중요한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선은 좋다 에어 필터를 교체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또한이 퓨즈 박스는 퓨즈가 화재를 잡지 못하게합니다 보기 바람막이 유리 세탁기 저수지를 차단하는 것은 없습니다 유체를 쉽게 채울 수 있습니다 저수지에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사려 깊은 디자인입니다 엔진 냉각수 교체가 쉽습니다 이 퓨즈 박스는 잘 설계되어 있습니다 상자를 여는 것은 쉽습니다 한꺼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부분에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내가 과장하다고 생각하니?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내가 찾으면 나에게 나쁜 것을 말하게 해줘 나는 편견이 없다 다시 말하면, 색상의 세련미는이 세대의 가장 큰 업적입니다

이 스티치 가죽 인테리어보기 나는 이것이 "진짜"가죽 tho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이 PU 소재는 마치 가죽처럼 느껴집니다 가죽처럼 아주 자연스럽고 프리미엄 스럽습니다 이것은 스티치가있는 다른 내부 부품으로 계속됩니다 이 아제라 교실에서이 프리미엄 느낌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나는이 저장실을 설명해야만한다

이 작은 스토리지를 장점 중 하나로 지적했습니다 그리고 당신 중 많은 사람들이 나와 의견이 맞지 않았습니다 물론 작은 공간은 이점이 아닙니다 나쁜 일이야 의심 할 여지없이 그러나 작은 저장 장치로 인해 이 크래시 패드 컴 파트먼트는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그게 내 앞의 모듈이 작은 공간을 차지하고있다 이 구획이 작을수록, 이 여객 구역이 넓은 방 다른 차량은 더 큰 크래시 패드 볼륨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디오 시스템, 에어컨 등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그건 너를 비좁게 만든다 그러나 현대는 당신에게 더 많은 방을주기 위해 그것을 뻗었다 나는 생각한다

다른 어떤 자동차에도 이처럼 작은 충돌 패드가 없습니다 이전 아제라도 예외는 아닙니다 더 많은 내부 용적을 제공하기 위해, 엔지니어는 주로 차량의 휠베이스를 조작합니다 또는 이것은 동일한 휠베이스로 밀어 내야 만합니다 짧게 긴 이야기, 아제르바는 이것을 최소화하여 더 많은 실내 공간을 제공합니다

저장 공간 부족은 가장 큰 단점 중 하나입니다 소나타 같은 다른 차량의 경우 이보다 더 많은 저장 공간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문 함 안으로 15L 병을 넣을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소나타의 문 열거 안에 넣을 수 있습니다

운전자쪽으로 나아 갑시다 이 대시 보드 디자인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림으로 불평 한 것 당신 중 일부는 이것을 "고래"라고 불렀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정말로 그것의 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는이 디자인을 싫어합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것을 좋아한다

이 분리 된 디자인이 마음에 듭니다 나는 그것이 더 분리되어있는 것을보고 싶다 여러분 중 일부는 나의 요점에 동의 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항목은 왼쪽에 배치됩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왜 그런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이것이 오른쪽에 배치되면, 너가 도달 할 수없는 외부 가장자리가있을 수 있었다 나는 이것이 이것이 이유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내 두 번째 추측은 왜냐하면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사들은 오디오 시스템을이 부분에 집어 넣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이 지역으로 유닛을 옮겼습니다 기본적으로 오른쪽으로 이동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이 부분을 이동하려면 뒤에 공간이 필요합니다 이 에어백 모듈이 또 다른 이유입니다 아마 현대는 오디오와 모듈을 놓을 수 없다 그들의 간섭으로 인해 같은 장소에서 에어백이 작동하면, 승객은이 LCD 화면에 부딪 힐 수 있습니다 얼마나 끔찍한 생각인가? 어쨌든, 이사를 가자

마지막으로, 나는 "이동"표시를 가지고있다 나는 너무 행복하다 나는 이전 아제라를 여기까지 오게했다 이 아제라에는 여기에 좌석 제어 스위치가 있습니다 이 문에 그들은 운전자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일단 당신이 당신의 자리를 기대고, 스위치에 도달하기가 어렵습니다 이걸 뒤로 기울이면 현대가 이런 실수를 한 이유를 모르겠다

그러나 현대는 정말로했다 여하튼, 나는이 스위치가 문에 위치하는 것을 좋아한다 타는 것이 매우 부드럽습니다 나는 중립이라고 생각했다 가장 인상적인 부분은 아제라의 조용한 캐빈입니다 놀라 울 정도로 조용하다

그것은 심지어 더 조용합니다 Genesis G80 's cabin 나는 중립에서 많이들을 수 없다 많은 한국인 중립의 소음 수준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는다

제 말은 너무 깁니다 따라서 자동차 제조업체는 중립에서 가장 조용한 객실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리고 그것을 좋아하는 사람들 이 아제라 (Azera)는 8 회의 자동 나는 지금 어떤 장비인지 모르지만 어쩌면 8 일? 예, 8 일입니다 8 단 기어에서, 그 RPM은 60 또는 70 km / h에서 단지 1100 RPM이다

RPM은 기껏해야 최고 1200 나는 올림픽 경기장에서 운전하고있어 그러나 RPM은 80km / h에서 1200입니다 이 8 spd 정말 당신이 낮은 RPM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차는 과격한 가속을 보이지 않습니다

그것의 가속은 오히려 느리고 부드럽습니다 당신은 간혹 최신 현대 자동차에서 이런 종류의 설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설정은 평범하지 않습니다 구식이야, 실제로 가속은 간단하다 나는 그것을 부드럽게 부른다

이 부드러운 방식은 이전 아제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새로운 설치가 젊은 사람들에게보다 역동적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나는 그것에 동의해야한다 여하튼, 당신은 그 추진의 모드를 바꿀 수있다 Comfort, Eco, Sport 및 Smart가 함께 제공됩니다 보자

나는 그것을 스포츠로 바꿨다 변경 사항을 찾아 보겠습니다 [가속] 엔진 사운드가 변경 되었습니까? 아, 그랬어

사운드 제너레이터가 장착되어 있습니까? 엔진 사운드를 변경합니다 재미있는 현대는이 주행 모드가 다양한 설정을 변경한다고 말합니다 이 조향 느낌은 그들 중 하나입니다 스포츠 모드에서 조타 느낌은 나는 변화가 극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컴포트 모드에서 사실, 변화가 눈에니다 조타 느낌이 조금 바뀐다 조타 느낌은 컴포트 모드에서 매우 밝음 스포츠에서, 조타 느낌은 아주 무겁다 일부는 충돌 테스트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승인 내가 보여줄 께 [제동] 와우 나는 거의 충돌 테스트를 했어 나는 추락하고 싶었지만 나는 추락 할 수 없었다 나는 정말로 노력했다

나는 차를 추락시키는 것을 의미했다 그러나 나는 할 수 없었다 때문에 이 차량에는 비상 제동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작동하는 걸 보셨습니까? EBS는 비상 브레이크를 만들었습니다 시스템은 브레이크가 걸렸습니다 부드럽게 제동을 걸지 않는다 그러나 그것은 효과적이다

집에서 이것을 시도하지 마십시오! 이것을 자주 시도하지 마십시오 EBS는 무자비합니다 따라서 승객들이 물을 쏟을 수 있습니다 또는 뭔가에 부딪 힐 수도 있습니다 코너링 할 때 운전자가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너 자신을 시도하지 마라

도로 소리는 그 소리가 아닙니다 차라리 눈에 띄지 않을 것 같아 이것은 기자들을 테스트하기에 적합한 부분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이 시험 차량에는 추가적인 NVH 감소가있을 수 있습니다 언론인을위한 내가 그들의 정숙함 때문에 골랐던 차들 그들이 큰 소리로 자동차로 바뀌다 일부 시청자는 나와 의견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그런 경우는 거의 없었다

하지만 이걸 말해야 해 내가 걱정하는 한 테스트를 위해 더 조용한 차들이 있었다 판매용 차보다 여하튼,이 차는 조용한 오두막을 가지고있다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이 차량의 주요 특징 중 하나 인 이 옵션은 고려 가치가 있습니다

이 옵션을 선택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이 차는 Lane Keeping Assist System 일명 LKAS 이 LKAS를 사용하면 차가 차선을 벗어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차가 차선 중앙에 머무른다 스티어링 휠에 손을 올려야합니다 나는 그것이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이 차가 오른쪽으로 기댈까요?" 내가 창세기를 일찍 운전할 때 현대 창세기, 오른쪽으로 배웠다 Genesis G80과 G80 Sport도 그렇습니다 하지만이 차는 기울지 않아 나는이 차량의 정렬이 섬세하게 조정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이것이 모든 아제라 어에 적용 가능한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또는이 시험 차량에만 하지만 지금은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개선되었습니다 현대의 ACCS가 불안정한 성능을 보여줬다 나는 때때로 시스템을 신뢰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더 이상은 아니다

차 앞을 따라갈 수 있습니까? 그러나, 가속은 천천히 증가하는 경향이있다 이것은 그랜저의 설치가 급진적이지 않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스티어링 휠에서 손을 떼고 코너를 돌면됩니까? 그것은 약간 줄을 밟았지만 나는 그것을 OK라고 부른다 그것에는 첨단 기술이 있습니다 스티어링 휠을 진동시키는 당신이 차선에서 나올 때 LKAS는 내부의 승객을 괴롭혔던 전체 기내 경보에 사용했습니다 따라서 일부 승객은 운전자의 운전 기술에 의문을 제기했을 수도 있습니다

승객이 당신의 보스라면 어떨까요? 많은 소유자가 LKAS를 사용 중지했습니다 그들은 정말로했다 그러나이 LKAS는 운전자에게만 경보를 울립니다 스티어링 휠을 진동시킴으로써 문제는 진동이 너무 부드럽고 운전자를 경탄하는 것입니다 시스템에서 "이봐, 너 차선에서 벗어난거야!"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오히려 당신에게 "나는 당신이 차선에서 약간 벗어 났을지도 모른다"고 말한다 실내가 스포티하게 바뀌었다

나는 매우 운동가 다운 것을 의미한다 독특하고 독특한 인테리어가 있습니다 현대의 특징이 아닌 현대는 한때 평평하고 겁 많은 실내 디자인으로 유명했다 그들의 차는 보통의 실내를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이 차는 더 이상 필요 없어 이것은 자신을 과시하고 싶은 사람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코너링 느낌 일명 C-MDPS가 그렇게 좋지는 않습니다 현대차는 C-MDPS에 비해 개선 된 점을 계속 주장하고있다 섬세함과 신호 처리 속도 입력 수준을 세분화하여 C-MDPS가 360 가지 방식으로 신호를 수신했다면 이제 C-MDPS는 720 가지 방법으로 신호를 읽을 수 있습니다 나는 단지 말하고있다 내 요점은

감도가 증가했다는 것입니다 C-MDPS의 절차를 본 후에는 너는 감도에 대한 나의 요점을 이해할 것이다 이 C-MDPS는 회전하는 각도를 식별하는 두 개의 레이어로 구성됩니다 나중에 우리 쇼 <Kim Al Ja> 어떤 사람들은이 가격대에서 C-MDPS의 채택에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C-MDPS와 R-MDPS가 비용면에서별로 차이가 없다면 왜 현대는이 가격 수준으로 R-MDPS를 설치하지 않을 것인가? 사람들이 R-MDPS와의 차이를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나는 그들이 할 수 있다고 말하고 싶다 차이점을 찾을 수 없다면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나는 실제로 Sonata와 Sonata Turbo 사이에서 명백한 차이를 발견했다 나는 현대의 진술을 이해할 수 없다 현대차 직원들은 차이점을 알 수 없다고 말했다

C-MDPS와 R-MDPS 사이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과했을 때 이것이 바로 아제라가 현대에 따른 C-MDPS를 보유한 이유입니다 하지만 직원들이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차는 이전의 HG 플랫폼과 차별화되지만 그러나 당신은 아직도 HG의 일부를 느낄 수 있습니다 HG의 주행 특성은 부드럽고 부드럽습니다 하지만이 자동차는 스포티 함을 느낍니다

하나, 변화는 프론트 엔드 디자인만큼 압도적이지 않습니다 또한 압연이 눈에 띄게 감소되지 않았습니다 운전 감이별로 바뀌지 않았다 나는 소음 레벨이 확실하게 향상되었다는 것을 인정해야한다 이 차에는 JBL 오디오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JBL은 Lexicon보다 훨씬 우수한 사운드 시스템입니다 소리가 아주 인상적이다 섬세하고 깨끗한 사운드를 만들어냅니다 대부분의 오디오 시스템에서이 수준의 선명도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아주 좋아

그 성능은 참으로 훌륭합니다 물론, 그 소리는 높은 볼륨으로 찢어지지 않습니다 매우 선명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만들어냅니다 또한, 그 사운드 스테이지는 매우 잘 설계되어 있습니다 적절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그베이스는 충분히 강력하지 않다 나는 물량에 대해서 말하고있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클럽에 갈 때, 거대한 연설가가 저음을 땅바닥에 치고 있음을 안다 너의 심장 박동이베이스 파운드로 펌핑하는 것과 같아 그 흥분은 오디오 성능의 일부입니다 하지만이 오디오에는 이 자동차의 저음은 당신의 심장 박동이나 몸을 두드리지 않습니다 자동차의 압연이 분명하다

롤링은 세로 운동을위한 것이고, 투구는 가로 운동을위한 것입니다 나는이 차에서 간신히 잠수를 본다 놀랐어요 나는이 부드러운 서스펜션이 좋은 피치 컨트롤을 가질 수 있다고 믿을 수 없다 코가 가속하고있을 때도 코가 오르지 않는다 그냥 똑바로 간다

상승은 눈에 띄지 않습니다 이 운동은 이전의 아제라 HG와 완전히 다릅니다 그건 그렇고,이 롤링 느낌을 계량하기는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내가 코너링을 할 때 앞바퀴가 그립을 잃는다

전체 자동차가 흔들린다 꼬리가 늦게 팔로우한다 어떻게 그 모든 것들을 계량 할 수 있겠습니까? 현대는 그 숫자를 잘 다루지 못한다 점점 악화되고있다 이 차량의 장단점이 있습니다 당신은 그 프로들에게 말할 수 없습니다

기록이 뭐니? 76 초! 이 차는 76 초를 기록했다 0에서 100 km / h에 도달 이 차는 30L V6가 장착되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시간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제동은 이전에 현대는 이상한 제동을 느꼈다

페달을 밟을 때, 아제라 HG는 긴급한 움직임을 보여 주곤했습니다 가속 및 제동 모두에서 이 Azera IG의 경우, 가속과 제동 모두가 부드럽고 부드럽게 바뀌었다 그리고 그 변화는 거대합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브레이크 느낌처럼 스폰지라고 부를 것입니다 아니, 그렇지 않아

설정 변경 일뿐입니다 설정이 훨씬 부드럽게 변경되었습니다 보기! 이것은 매우 인상적입니다 이것은 실제로 이 부분을 촬영할 수 있습니까? 이 화면의 뒤쪽에있는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상위 뷰를 제공하며이 행은 다음과 일치합니다

스티어링 휠과 앞뒤 휠 모두 후면보기 만 그리고 뒤쪽과 사각 지대 이 시스템으로 차량을 재갈 가까이 주차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윗면보기 모드에서는 직전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직전은 차량 주변에 매우 잘 어울립니다 이런 종류의 품질을 매우 자주 발견 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이 현대는 자, Q & A 시간이야

나는 기아 K7 드라이브를 시험 할 기회가 있었다 그러나 나는 그걸로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없었다 내가 기회가 있다면 이 자동차를 K7과 나란히 비교하고 싶습니다 숫자와 숫자 나는 지금 너에게 내 간단한 생각 만 줄 수있다 이것이 side-by-side 비교 테스트가 아니기 때문에 주요 차이점은 엔진 옵션입니다

반면 K7은 표준으로 33L V6 엔진을 제공하며, 이 차는 표준으로서의 위장 30 l의 V6를 온다 그것의 엔진 크기 때문에, 이 아제라 IG은 조금 느리지 만 K7보다 연료 효율이 높습니다 이제 네 차례 야 빠른 자동차 또는 연료 효율적인 자동차 어느 것을 더 선호 해? K7의 내부 용적은이 아제라보다 약간 넓습니다

K7의 앞면이 아제라의 뒷부분보다 길다 그러나 나는 큰 차이를 느낄 수 없다 K7의 스포티 한 지붕 디자인은 결과로 헤드 룸을 덜 만듭니다 그러나,이 Azera의 둥근 지붕 디자인은 헤드 룸의 아주 작은 향상을 보여줍니다 그 차이는 최소한이다 자세한 검토를 위해 나란히 비교해 보겠습니다

아마 12 월에 현대는이 차의 초고 인장 강을 언급하지 않았다 현대는 LF Sonata, i30 등을 출시했을 때이를 언급했다 현대차는 초고 인장 강도를 자동차에 언급했다 기아 자동차가 K7을 출시했을 때 몸체의 53 %가 초고 인장 강도 이 차? 현대는 그 비율을 전혀 언급하지 않았다 하지만 왜? 현대에 그 일에 대해 물었을 때 그들이 말한 것은

"그 비율은별로 중요하지 않다" 비율은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많이는 아닙니다 현대는 논문에 구체적인 수치를 제시하지 않았다

그러나 내가 직접 물었을 때, 그 비율은 Hyundai에 따라 대략 50 % 이상이다 그게 다야 나는 아제라의 HUD 시스템이 좋지 않다고 한 번 말했습니다 나는 때때로 그것이 흐릿하다고 생각했다 실제로 흐려지지 않습니다

그것은 꽤 좋다 그러나 HUD의 그래픽 디자인에는 문제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능한 한 단순하게해야합니다 지금 HUD는 느낌표와 경고 신호를 내게 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글꼴이 너무 작아 읽을 수 없습니다

또한지도와 속도계를 동시에 표시합니다 나는 왜 속도계가 항상 거기에 있는지 모른다 차라리 더 큰 크기의지도를보고 싶습니다 HUD의 위치는 운전자의주의를 끌고있다 따라서 모든 단일 정보를 화면에 표시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 게이지 클러스터는 충분히 복잡합니다 HUD 화면에서 모든 것을 촬영할 필요가 없습니다 현대 이전에는 자동차가 복식이었고이 기둥은 곧게 펴졌습니다 A – 기둥은 운전자의 시력을 많이 방해하지 않았다 또한, A – 기둥은 높은 지붕 선을 만든다 최근에는 프런트 유리를 낮추어 빠른 경사선을 만듭니다 끔찍한 가시성을 만들어 이것은 가장 최근의 자동차에 공통적입니다 K7은 최악의 가시성 중 하나입니다

이 차의 시야는 K7보다 훨씬 낫습니다 그러나 이전 HG와 비교했을 때 IG의 가시성이 악화되었습니다 나는 그 지붕 라인을 내 앞에서 본다 이 대시 보드와 동일 HUD 시스템 때문일 수도 있지만 이 설정은 운전자가 바람막이의 크기가 수직 및 측면으로 감소합니다 여전히 가시성이 K7보다 좋지만 아제라 HG보다 좋지 않습니다 이 차량의 연비를 확인합시다 지금 내가 갈 수있는 거리는

연료 수준의 절반에서 380km입니다 연비는 105km / l입니다

105 km / l? 나는이 차를 몰았다 인상적인 과거 EPA 수를 능가하는 것은 불가능했습니다 더 이상 최근 많은 연비보다 많은 EPA 수치 이 부분과 아제라 HG를 나란히 비교하기 위해 수리점을 빌 렸습니다

이 차량의 몸체 밑을 보여주기 위해서 [아제르바 HG] 얼굴 개질은 그 underbody의 많은 것을 또한 바꿨다 앞 서스펜션의 얇은 팔을 보아라 어쩌면 너무 얇은가요? 이 낮은 팔은 나를 위해 너무 가늘다 이 차는 매우 얇은 팔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스펜션에는 이러한 유형의 구조가 있습니다 여기에 산이있다 그리고 여기 또 다른 산이있다 보시다시피 이것은 서스펜션 설정입니다 이것은 도넛 모양입니다 [아제르바 (Azera)] 이 차량 밑의 덮개 그것으로 들여다 보지 못하도록 방해하고있다 이전 세대 이 정도로 다뤄지지 않았다

이 커버는 차량의 공기 역학을 향상시킵니다 모든 사람들은 최신 아제라에 대한 개선이 있었음에 동의합니다 일부는 서스펜션 설정이 완전히 바뀌 었다고 말합니다 나는 그것이 완전히 바뀌 었다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변화는 분명하다 이 새로운 설정은 견고한 모양입니다 현대차가 아제라 HG의 플랫폼을 재활용했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Azera IG의 현수 장치 구조가 아제라 HG에 비해 변경되었습니다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변화가 확실하다 차라리 그것을 개선 된 플랫폼이라고 부르겠다 재활용되지 않았다 그리고 그 개선은 명백합니다

HG의 하체가 너무 가늘 었다고 말한 것을 기억합니까? HG와 마찬가지로 IG의 팔뚝도 얇다 IG가 HG에서 완전히 새로운 차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HG의 일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것이 HG의 플랫폼의 일부가 아니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까? 네, 그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HG 플랫폼의 일부분을 공유하지만

현대는 개선 된 HG 플랫폼을 사용했다 나는 IG의 플랫폼이 HG의 플랫폼에서 완전히 새로운 것이 아니라고 말하고있다 이것은 완전히 새로운 플랫폼이 아닙니다

완전히 변경된 플랫폼은 대개 10 년마다 도입됩니다 이 플랫폼이 처음 도입 된 지 약 6 년이되었습니다 나는 그 아래에 무엇이 있는지 당신에게 이야기하기 위해 표지를 벗어날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 그러나 시간이 없습니다 매우 제한된 시간에이 차량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결국 테스트 차량을 얻는 것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1 시간에서 2 시간 만에이 차를 검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게 다야 제한된 시간 내에 최대한 많은 것을 찾아내는 것은 너무 어렵습니다 우리가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나는 아제라 HG로 돌아왔다

HG 이 HG를 운전할 기회가 있었습니까? 나는 오래 전이 차량을 시험했다 그리고 오래되었습니다 드라이브 느낌이 이상하다 아주 구식이야 방금 새로운 아제라에서 돌아 왔기 때문에 이것은 시대에 뒤진 것입니다

차이점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차이점을 보여 드리죠 첫째로, 운전 느낌은 매우 날것입니다 자동차의 속도를 가속하거나 제동하면 HG의 코가 위아래로 움직입니다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그것은 그대로 가공되지 않은 것입니다 내가 범프를 몰 때 느낌은 IG의 것과는 다르다 정말로

차는 튀는 것보다 뛰어 오르고있다 IG는 IG보다 휠 장착이 가볍습니다 물론 이것은 오래된 차량이며 주행 거리계는 40,000 km 요점은 타는 것이 거친 것입니다 또한,이 실내 디자인은 현대 Elatra를 생각 나게한다

어쩌면이 인테리어 디자인은 그 당시의 공통점이었을 것입니다 현대는 왜 이런 일을 했습니까? Elantra와 Azera가 같은 디자인 언어 인 Hyundai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런 종류의 디자인은 Elantra와 잘 어울리는 데 사용되었지만 그것은 옳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현대는 너무 많은 위험을 무릅 썼다 어쩌면이 디자인은 소나타와 잘 어울립니다 이 차량의 가속도가 비정상입니다 이것은 좋은 상태가 아닙니다 이 차는 4 만 km 이상 달렸으며 렌트카로 사용되었습니다

아마도이 차량이 부드럽게 가속하지 않는 이유 일 수 있습니다 IG의 소음 수준은 HG의 소음 수준보다 훨씬 낮습니다 드라이브가 고속으로 느껴진다 드라이브 느낌이 매우 느슨합니다 하지만 나는이 느슨한 드라이브 느낌을 좋아한다 그것은 날카로운 취급을 가지지 않고있다 그러나이 느슨한 조타 느낌은 바보 서스펜션을 보충한다 나는 IG의 꼬리가 늦어서 한쪽으로 기울어 진다고 말했다

HG가 동일한 특성을 보이지 않습니다 이 차는 튀어 나와 소파처럼 부드럽습니다 마치 오래된 프리미엄 차량처럼 현탁액은 물에 적신 스폰지와 같습니다 상대적으로 낮은 승차감과 안정감을줍니다 그렇지 않으면 새 아제라는 조랑말처럼 튀어 오릅니다

따라서 반응은 고객에게 양극화 될 수 있습니다 나는 Hyundai가 IG의 것보다 IG의 서스펜션 설치에 훨씬 더 많은 노력을 기울 였다고 생각한다 슬프게도, 나는이 차는 당신에게 더 좋은 타는 것을 준다라고 생각한다 엔진 소음이 눈에니다 약간의 진동 그 소리에서 눈을 감은 속도가 어느 속도인지 알 수 있습니다 이 속도계를 보지 않고

이 엔진은 3000 rpm으로 회전해야합니다 볼까요? 3000rpm이야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그것이 바로 그 길입니다

요즘, 이러한 종류의 일은 프리미엄 카 중에서 이점이 아닙니다 오히려 향수 스럽다 어떤 사람들은 조용한 캐빈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나는이 좌석 제어 버튼으로 참을 수 없다 그 위치는 아무데도 없다

새로운 아제라가 그들의 위치를 ​​옮겼다 니 기쁩니다 저장 공간 혼자 HG는 IG보다 저장 공간이 더 많습니다

HG에 더 많은 항목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깨끗한 모습을하고있다 문을 열면 더 많은 저장 공간이 제공됩니다 또한 HG의 센터 스토리지는 잘 관리되고 있습니다 조각 전체가 잘 짜여져 있습니다

HG의 파노라마 썬 루프는 매우 잘 설계되었습니다 HG의 공회전 소리가 매우 조용합니다 그러나 진동은 분명하다 아제르자 (Azera) 내가 타고있는 아제라 (Azera)는 그 순간을위한 종류 중 하나였습니다 그것은 현대의 최고의 그 다음이었을 것임에 틀림 없었다 그래도 날짜가 구형 인 것 같습니다 이 차는 많은 사람들에게 고려 가치가 없다 그것은 단지 이상한 것입니다

아웃 라이어 만이 차를 탄다 IG는이 HG의 장단점을 즉각적으로 제시했습니다 IG는이 HG의 매력을 이어 받았다 HG의 단점을 개선했습니다